마라톤 참가해 ‘달려라, 건강에너지’ 주제 마케팅 적극
피로회복·숙취해소 등에 도움…에너지 대사에도 효과적
  •  

    한미약품이 에너지드링크 '프리미엄레시피'의 스포츠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지난달부터 서울지역 주요 마라톤 행사에 참가해 ‘달려라, 건강에너지’를 주제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지난달 여의도벚꽃마라톤대회(19일), 환경마라톤(21일)에서 별도의 홍보부스를 마련해 50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프리미엄 레시피를 제공했다.

     

    또한, 오는 17일 서울신문 주최 하프마라톤대회에도 참가하며, 게이트볼, 스피드레이싱 등 스포츠 분야를 확대해 프리미엄레시피의 대국민 홍보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3월 발매된 `프리미엄레시피`는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에너지 대사에 효과적인 타우린 2000mg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 500mg, 간기능 보호, 숙취해소에 좋은 베타인 300mg을 한 캔에 담았으며, 비타민B 5종이 함께 함유돼 `건강한 에너지드링크`를 표방하는 약국 전용 제품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7일 "프리미엄레시피는 피로회복, 항산화, 숙취해소 등 에너지드링크로서 갖춰야 할 최적의 성분조합으로 개발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지주회사) 계열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진행된다. 온라인팜은 약국 영업·마케팅 전문회사로, 230여명의 영업사원들이 전국 1만7000여개 약국과 거래하고 있으며, 의약품 온라인 쇼핑몰인 HMP몰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