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다음달 30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승리의 여름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20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승리의 여름 프로젝트'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인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염원하는 국민들의 마음을 담은 행사로, 거실응원에 필수품인 TV, 에어컨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우선 다음달 20일까지 삼성전자 '2014년형 138cm 이상 TV'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후 추첨을 통해 대한민국이 16강 진출 시 500명에게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 또는 8강 진출 시 총 1000명에게 최대 5억원의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31일까지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더위와 장마로 인해 습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지켜주는 인버터제습기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혼수장만과 이사 등 새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청소기, PC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와 추가 포인트 혜택도 함께 선보였다.

삼성전자가 추천하는 기본 구성 항목인 프리미엄·베스트·알뜰 패키지 외에도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3품목 이상의 행사모델 중 자유자재로 상품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어 합리적인 선택도 가능하다.

이 밖에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에 자녀와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인버터제습기, 공기청정기, 아가사랑 플러스, 침구청소기 등 베이비케어 패키지를 중 여러 품목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의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승리의 여름 프로젝트는 집안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몰입감 높은 대형 TV와 시원한 에어컨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가전제품으로 한층 더 쾌적한 거실응원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