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청소년 홍삼 '아이패스 엠(M), 에이치(H)'를 맛과 디자인을 개선하여 리뉴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2011년 5월 `아이패스 엠(M), 아이패스 에이치(H)` 출시 이후 3년 만에 적용한 것으로, 가격과 홍삼농축액 함량은 동일하게 유지하면,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인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를 변경하고, 현대적인 감각에 어울리는 세련된 포장 디자인을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전에는 약을 지어 먹던 수험생들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수험생용 홍삼을 찾는 부모님들이 늘고 있다"면서 "이번 아이패스 리뉴얼을 통해 매출증대 및 신규고객 창출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패스 엠(M)'은 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해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다양한 식물성분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조화시켜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