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서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 삼성전자가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마블과 손잡고 모바일 콘텐츠를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가든 시어터(Theater at Madison Square Garden)에서 '삼성 갤럭시 프리미어 2014' 행사를 갖고,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마블 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삼성전자와 마블은 영화, 디지털 콘텐츠, 제품 개발, 마케팅 등 전방위적 분야에서의 협력을 통해 독특하고 창의적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최신 전략 태블릿 '갤럭시 탭S'를 통해 마블의 디지털 만화책을 3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마블 언리미티드'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2015년 개봉 예정인 '어벤저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The Avengers: Age of Ultron)'에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과 컨셉 기기가 간접광고(PPL) 형태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마블의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가득한 비주얼 콘텐츠들이 삼성의 모바일 디스플레이 기술에 생명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