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호주 멜버른 지역에 2, 3호점을 잇따라 출점하고 사업 확장에 시동을 걸었다.
 
네네치킨은 호주 진출 두 달여 만에 멜버른 마리비르농 지역에 위치한 하이포인트 쇼핑센터(Highpoint shopping centre)와 박스힐 지역 내 위치한 박스힐 센트럴 쇼핑센터(Boxhill shopping central)에 각각 2호점과 3호점을 연달아 출점했다고 3일 밝혔다.
 
네네치킨 호주 2호점이 위치한 하이포인트 쇼핑센터는 멜버른 지역의 3대 쇼핑센터 중 하나로 글로벌 브랜드들이 자리해 있으며, 3호점은 멜버른 박스힐 지역의 대규모 쇼핑센터 내 위치해 있다. 네네치킨은 2, 3호점 모두 인근의 백화점, 은행 등 편의 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꾸준히 고객을 끌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네네치킨 2, 3호점은 지역 내 배달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배달 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호주에서 한국식 배달 문화를 선보여 향후 현지 반응에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호주 진출 이후 현지 반응이 좋아 2호점에 이어 3호점까지 순차적으로 출점이 이뤄져, 호주 내 50개 매장 운영 목표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호주 현지인들에게 한국 치킨의 맛을 알리고, K-food 전파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