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앤컴퍼니가 뷰티 전문 교육기업 뷰티르샤와 경영권 인수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어학∙공무원∙취업∙대입 교육 중심의 기존 사업영역을 뷰티교육 업계로까지 확장하게 된 것이다.

     

    영단기와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 총 20여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에스티앤컴퍼니는 영어교육 시장, 공무원 수험 시장, 자격증 및 공인중개사 시장, 대입 수험 시장 등에 진출할 때마다 서비스의 혁신을 주도하며, 카카오톡 다음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평가와 함께 교육업계를 바꾸어 나가고 있는 회사로 주목받고 있다.

     

    뷰티르샤는 국내 최대 규모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메이크업 전문 코스메틱 '르샤(LESHA)'를 운영하는 뷰티 전문 교육기업으로, 최근 포인트 스타일링 뷰티살롱 '스누티브러쉬'까지 사업 확장을 하며 뷰티 교육 업계 및 뷰티 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로 알려진 기업이다.

     

    이번 인수로 에스티앤컴퍼니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뷰티 전문가 양성 프로세스와 해외 선진 교육기법 등 뷰티 콘텐츠를 확보하게 됐다. 아울러 어학∙공무원∙취업∙대입 교육에 한정 돼 있던 에스티앤컴퍼니의 사업영역을 뷰티 교육 영역으로까지 확장하게 됐다.

     

    에스티앤컴퍼니는 K뷰티, K코스메틱에 열광하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에스티앤컴퍼니의 과학적 접근법을 바탕으로 한 K뷰티 전문가 양성 과정을 새롭게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에스티앤컴퍼니 윤성혁 대표는 "이번 인수를 통해 에스티앤컴퍼니의 과학적 데이터 분석 능력과 뷰티르샤가 축적해온 뷰티 콘텐츠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책임감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