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는 이 달 한달간 GS SHOP, CJmall, 이마트몰 등 온라인 쇼핑몰 이용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오는 14~15일 등 구매가 많은 주말을 중심으로 GS SHOP에서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7%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mall에서는 오는 17일에 7% 결제일 할인을 비롯해 행사 기간 동안 5~7%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에서도 이벤트 기간인 11~13일 동안 삼성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롯데i몰, NSmall, 현대Hmall, AK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기간과 혜택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외 쇼핑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오는 12월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마스터 브랜드로 발급된 삼성카드로 200 달러 이상 해외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삼성Gift카드 100만원권 1명, 신세계상품권 20만원권 4명 등 총 200명의 회원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또 해외에서 더 많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마스터브랜드의 삼성카드 3 V2,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 등 사용고객이 홈페이지에서 해외 특화 카드 이벤트 응모 후, 해외 합산 200 달러 이상 결제시 총 4000명에게 SPC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소비가 늘어나는 연말, 생활 속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실속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회원들의 실용적인 소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