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호르몬 유해성 알리는 캠페인 '힐링 다이어리' 카페 눈길
-
친환경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의 블로그 및 카페 부문에서 최우수 카페상을 수상했다.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1991년에 한국사보대상으로 시작되어 올해 25회째를 맞는 권위 있는 행사로, 국가기관 및 공 사기업과 기관, 단체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된다.삼광글라스의 공식 카페와 공식 블로그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블로그 및 카페 부문에서 최우수 카페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한 것이다.삼광글라스의 카페와 블로그는 힐링 다이어리라는 콘셉트로 운영해 왔다.삼광글라스㈜ 커뮤니케이션팀 권재용 팀장은 "그동안 차별화된 온라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는 등 접근성을 강화하고, 건강한 종합주방용품 브랜드로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정보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온라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삼광글라스의 글라스락은 2005년 12월 첫 출시돼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현재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전세계 83개국에서 약 4억개 이상 판매되는 등 주부들의 살림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글라스락은 내열성은 물론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며,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또한 환경호르몬 발생 우려가 없고 색이나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라는게 삼광글라스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