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호르몬 유해성 알리는 캠페인 '힐링 다이어리' 카페 눈길
  • ▲ ⓒ삼광글라스락 제공
    ▲ ⓒ삼광글라스락 제공

친환경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의 블로그 및 카페 부문에서 최우수 카페상을 수상했다.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1991년에 한국사보대상으로 시작되어 올해 25회째를 맞는 권위 있는 행사로, 국가기관 및 공 사기업과 기관, 단체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된다.
 
삼광글라스의 공식 카페와 공식 블로그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블로그 및 카페 부문에서 최우수 카페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한 것이다. 

삼광글라스의 카페와 블로그는 힐링 다이어리라는 콘셉트로 운영해 왔다. 
 
삼광글라스㈜ 커뮤니케이션팀 권재용 팀장은 "그동안 차별화된 온라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는 등 접근성을 강화하고, 건강한 종합주방용품 브랜드로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정보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온라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광글라스의 글라스락은 2005년 12월 첫 출시돼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현재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전세계 83개국에서 약 4억개 이상 판매되는 등 주부들의 살림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글라스락은 내열성은 물론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며,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환경호르몬 발생 우려가 없고 색이나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라는게 삼광글라스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