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콘텐츠 개발 통해 소비자 참여 높이고자
  • ▲ ⓒ삼광글라스 제공
    ▲ ⓒ삼광글라스 제공

     

    친환경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자사의 글라스락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개설한다고 5일 밝혔다.

     

    삼광글라스 측에 따르면글라스락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은 카카오스토리 앱에서 글라스락 을 검색한 후 '소식받기'를 클릭하거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삼광글라스는 이번 공식 채널 개설로 '3040 주부 공감 단단 반상회'를 콘셉트로 한 카카오스토리 채널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요리, 살림, 육아 등의 리빙 정보, 제품 정보는 물론, 초보 주부, 워킹맘, 주부 9단 등으로 타깃을 다양화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페이스북, 블로그 등 글라스락의 공식 채널과 연계해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글라스락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글라스락 위대한 실험'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광글라스㈜ 홍보팀 권재용 팀장은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통한 스토리텔링으로 주요 타깃인 주부들과의 공감대 형성은 물론, 보다 활발한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삼광글라스㈜의 다양한 제품과 연계한 온라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소비자 참여를 높이고, 글라스락의 차별화된 특징을 적극 소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삼광글라스㈜의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2005년 12월 첫 출시 이후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전세계 83개국에서 약 4억개 이상 판매되는 등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