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사이트 방문객 누적 수 116만여명…"18~34세 참여 비중 75%로 가장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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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이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힘' 2016년 첫 번째 프로젝트,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연결의 토닥토닥'은 사람과 사람 간의 따뜻한 연결을 이뤄내자는 취지로 기획된 SK텔레콤의 참여형 캠페인이다. 참여 고객들은 '7초'라는 짧은 시간만으로도 격려와 응원이 가능하다는 공감대를 형성했다.

    약 5주 간에 걸쳐 시행된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은 공식 웹사이트 방문객 누적수 116만여 명, 캠페인 광고 영상 조회 누적 수 2000만여 회를 돌파하는 등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내 '힐링 플랫폼(Healing Platform)'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5만여 명이 넘는 참여 고객들은 '토닥토닥'하는 영상 및 사진을 원하는 상대방에게 전송했다. 참여 고객들의 대다수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직접 촬영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고, ▲여행지의 생생한 풍경 ▲맛있는 음식 ▲반려동물 등 힐링이 되는 다양한 영상 및 사진도 다수 있었다.

    이번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은 18세부터 34세까지의 고객 참여율이 특히 높았다.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한 116만여 명 중 75% 이상이 해당 연령대였다.

    SK텔레콤 관계자는 "향후에도 다양한 형태와 소재의 콘텐츠 캠페인을 기획해, 단순히 물리적으로 사람을 연결하는 통신 서비스를 뛰어넘는 새로운 '연결'의 가치를 지속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