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전 6시부터 롯데홈쇼핑서 론칭 방송 진행
  • ▲ ⓒ리페라
    ▲ ⓒ리페라


    코스메틱 브랜드 리페라(Repaira)는 주름, 탄력, 안색, 피부결 개선을 도와주는 미세침 제형 앰플인 '스피큐렌 앰플(Spicullen Ampoule)'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피큐렌 앰플'은 독일산 자연 유래 스피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잠들어 있는 피부를 깨우고 정상적인 피부 턴오버 주기를 되돌려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리페라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 상태의 스피큘을 고르게 나노화해 자극 없이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피부 속으로 안전하게 침투한 스피큘은 묵은 각질과 함께 탈락하며 정상적인 턴오버 주기를 되돌려주고 주름, 탄력, 안색,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함께 선보이는 '스피큐렌 원더 크림(Spicullen Wonder Cream)'은 유해환경 및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자극 받은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해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스피큐렌 앰플로 피부 턴오버 주기를 되돌린 후 피부 진정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한 특허 성분이 들어 있어 안티에이징을 위한 데일리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리페라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에스테틱이나 피부과 시술 비용이 부담스러워 간단한 홈케어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족'이 늘어나고 있다"며 "홈케어족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은 오는 8일 오전 6시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