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월 최대 3% 특별 적립...여행상품권 등 경품 선물
  • ▲ ⓒ씨티은행
    ▲ ⓒ씨티은행
    씨티은행은 ‘씨티 NEW 캐시백 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씨티 NEW 캐시백 카드는 캐시백 혜택을 선호하는 실속파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금액에 대해 횟수·한도 제한 없이 건별 사용금액의 0.7%가 캐시백으로 적립된다. 

적립된 캐시백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환급서비스를 통해 1캐시백은 1원으로 환산돼 고객의 결제 계좌에 입금되고 5만 캐시백 이상 쌓이면 1만원 단위로 자동 환급 된다. 

씨티은행은 카드 출시를 기념해 전월 청구기간에 50만원 이상 사용 시 대중교통 및 주유, 외식업종, 할인마트 등에서 각각 5000캐시백, 월 최대 1만5000캐시백이 적립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8월부터 4개월 동안 1·2차로 나눠 경품 추첨도 이뤄진다.

씨티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행사 참여 등록 후 누적 사용금액이 10만원 이상 시 자동으로 추가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등 경품을 선사한다.

또한 캐시백 카드를 발급한 고객에게는 1개월 동안 전월 사용 금액에 상관없이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이 카드는 한국 고유의 태극 문양과 1만원 지폐의 문양을 형상화해 특별히 디자인 됐다”며 “고객들이 캐시백 적립 찬스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않고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