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4월 9일까지 운영
  • ▲ 에이스 헤리츠 팝업 스토어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오픈. ⓒ에이스침대
    ▲ 에이스 헤리츠 팝업 스토어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오픈.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팝업 스토어를 24일부터 운영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에이스 헤리츠 팝업 스토어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고객이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킨텍스 팝업 스토어는 서울 강남상권을 중심으로 판매가 집중됐던 에이스 헤리츠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의 확장을 고려했다.

    4월 9일까지 운영되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에는 에이스 헤리츠의 모든 제품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 행사도 같이 진행 중이다. 

    에이스 헤리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신개념 매트리스 보호커버 스마트슬리브, 디퓨저, 블랑켓이 들어있는 웰컴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최고급 사양인 에이스 헤리츠 블랙 구매 고객에게는 헝가리산 구스 다운을 추가 증정한다.

    에이스 헤리츠는 국내 기술로 완성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에이스침대의 침대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최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급 의류에 적용되는 100% 메리노 울 원단과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수면환경을 최적화하는 천연 소재가 적용됐다.

    노영환 에이스침대 백화점 담당은 “에이스 헤리츠의 경우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직접 체험해 본 고객들의 구매 전환율이 높다”며 “침대는 직접 누워보는 것이 중요한 제품이기 때문에 향후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