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신한카드-LG전자 G6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20만원 상당 사은품 5천원에 구입 기회 제공
  • ▲ ⓒ신한카드
    ▲ ⓒ신한카드

    신한카드의 모바일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인 '신한FAN'이 LG G6에 기본 탑재됐다.

    신한카드와 LG전자는 새롭게 출시된 LG G6에 '신한FAN'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하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이처럼 휴대폰 제조사가 단말기 내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기본으로 탑재하는 방식을 프리로드(Pre-load)라고 하는데, 금융사 앱을 스마트폰 기기 내에 기본으로 탑재한 것은 금융업권 최초다.

    신한카드는 "작년 LG V20 출시부터 이어져온 신한카드와 LG전자의 모바일을 매개로 한 협력의 결과물"이라며 "이는 모바일 간편결제를 주도하고 있는 신한카드의 1등 경쟁력을 반증한다"고 자평했다.

    한편, 두 회사는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이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G6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신한FAN'결제시 5000원에 제공한다.

    LG G6 내 기프트팩 앱을 실행한 후, ▲최고급 블루투스 이어폰인 톤플러스(HBS-1100)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인  롤리키보드2와 비틀마우스 ▲커피머신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3종 중 한가지를 선택해 신한FAN으로 결제하면 된다.

    신한카드가 없는 고객의 경우 신한FAN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일반회원으로 FAN충전카드를 발급받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