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성대, 호국보훈의 달 '제8회 나라사랑 감사행사'
한성대학교는 서울 성북구 교내 낙산 정원에서 '제8회 나라사랑 감사행사'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애국 정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국가유공자 등 80여명이 초청됐으며, 한성대는 이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상한 한성대 총장은 “6·25 전쟁 등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귀중한 분들의 나라사랑 정신을 기리고 감사하는 마음을 새기려 한다"고 말했다.
◇ 성균관대·혜화서, '안전한 캠퍼스 만들기' 협약 체결
성균관대학교는 서울 혜화경찰서와 '안전한 캠퍼스·동네 만들기'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로 혜화서, 성균관대, 지역 주민 등은 기숙사 및 원룸촌 범죄 예방을 위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 숙명여대·코오롱, 인재육성 MOU
숙명여자대학교와 코오롱은 산학협력 MOU를 체결하고, 현장 실무형 인재육성을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기로 했다.
강정애 숙명여대 총장은 "코오롱에서 숙명의 우수한 인재들이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 상명대, '4차 산업시대' 컨퍼런스
상명대학교는 서울 종로구 서울캠퍼스 밀레니엄관 국제회의실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와 상명의 미래'를 주제로 3일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4차 산업혁명이 진행되면서 상명대의 미래 발전 방향 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 서경대 '개교 70주년 기념 음악회'
서경대학교는 7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에서 '개교 70주년 기념 음악회'를 선보인다.
개교 7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음악회에서는 서경대 음악학부 학생들이 연주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