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권익 제고 위해 제도 및 업무 프로세스 개선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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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소비자보호 고객 제안 공모전을 진행해오고 있다.
은행 업무 관행 개선, 금융정보 제공 강화, 금융거래의 안전성 및 편리성 제공 등 금융소비자로부터 접수한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 가치창출을 위해 노력 중이다.
이번 공모전 접수 결과 고객 의견은 총 143건에 달했다.
금상은 한도제한계좌 비대면채널에서 정상계좌 전환 가능하도록 개선한 제안이 선정 됐다.
금상 및 본상을 수상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되며 참여한 고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소비자가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제도 개선으로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