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인터넷 서점 브랜드 '커넥츠북' 새로 선보여
에스티유니타스는 인터넷 서점 '리브로'의 브랜드 명칭을 '커넥츠북'으로 변경했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지난 23일 70여개 교육브랜드를 통합한 플랫폼 '커넥츠'를 선보인 에스티유니타스는, 커넥츠북을 통해 콘텐츠 중심의 인터넷 서점을 운영하겠다고 강조했다.
조세원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기존 리브로가 단순히 책을 판매하는 사이트였다면, 커넥츠북은 이용자들이 SNS처럼 일상적으로 접속하는 공간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누구나 커넥츠북에 들어와 책과 관련된 콘텐츠를 즐기고 이를 통해 얻은 지식과 감동을 나눌 수 있는 도서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커넥츠북 출범과 관련해 에스티유니타스는 △북커넥터의 책 추천 영상 △TOP 차트 △카드뉴스 등 다양한 도서 관련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 교원그룹 구몬학습, 2017 NBCI 학습지부문 1위
교원그룹의 구몬학습이 '2017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학습지 부문 1위에 올랐다.
2013년부터 5년 연속 1위에 오른 구몬학습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학생, 학부모 등의 구매 의도, 충성도 요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교원 측은 전했다.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NBCI는 기업 인지도, 이미지, 충성도 등을 조사한 브랜드 경쟁력 지표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회원 및 학부모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회원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학습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학부모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다"고 말했다.
◇ 엠베스트, 대전·부산서 특목/자사고 준비전략 설명회
메가스터디교육 중등부 교육사이트 엠베스트는 '중학생을 위한 특목/자사고 준비전력 설명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내달 2일 대전 유성호텔, 3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며 문이과 통합교육과정 대비전략, 특목/자사고 입시 전략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