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내 일정기간 이상 로그인하면 경품증정주식 거래 1번이상 하면 백화점 상품권 제공
  • ▲ ⓒ 신한금융투자
    ▲ ⓒ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자산관리 모바일 앱 '신한아이 알파'의 개편을 기념해 오는 11월 말까지 '신한아이 알파하고 꽃길만 걷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신한아이 알파 출석체크' 이벤트에서는 일정 기간(10일, 20일, 30일) 이상 신한아이 알파에 로그인해 출석체크시 추첨을 통해 총 11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50명), 파리바게트 2만원권(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주식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아이 알파에서 국내·해외 상관 없이 주식거래를 한 번 이상 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200명에게 제공한다.

    참여고객에게는 국내주식 100만원, 해외주식 50만원 거래당 응모권 1장씩을 지급하며 해외여행상품권 300만원권(1명), 다이슨청소기(3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5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0명) 중 원하는 상품에 응모를 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현주미 디지털사업본부장은 "신한아이 알파는 비대면 계좌개설부터 금융거래, 자산관리, 퇴직연금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신한아이 알파의 편리함을 경험하고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아이 알파 앱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