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
  • ▲ ⓒKB손해보험
    ▲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광고 캠페인으로 '하하하 송'을 런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국민을 웃게 하는 국민의 자동차보험’이라는 메시지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만의 특별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 속에는 국민요정 김연아와 함께 ‘딸바보 아빠 운전자 김선근', ‘사회초년생 운전자 박민정' 등 차량을 소유한 다양한 국민들이 등장한다.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할인 혜택들에 즐거워 웃고 있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할인 혜택들로 즐겁게 웃는 국민들의 모습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선택하고 있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고자 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단기간에 자동차보험 CM(Cyber Marketing)시장에서 2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누리고 있다"며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다양한 혜택을 알리고 '하하하' 웃는 모델들의 모습을 통해 고객 모두가 KB손보 다이렉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만족해하는 모습을 담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새로운 광고 런칭에 맞춰 고객 참여 이벤트인 '하하하 댓글 릴레이'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광고에 대한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완료된다.

    또 차량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보험 만기 알림 서비스’ 신청 이벤트도 준비 중이며 추첨을 통해 제습기, 로봇청소기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