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용품 특가, 차량정비 할인 등 풍성
  • 삼성카드는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시즌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해외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한 금액대별로 추첨을 통해 총 1200명에게 1만원부터 4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이용금액에는 해외직구 등 국내에서 결제한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도 합산된다.

    오는 9월 2일까지 도심 속 휴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CGV 현장 매표소에서 상영일 기준으로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심야영화를 삼성카드로 결제 시 동반 1인의 티겟은 무료로 제공한다. 심야영화시간은 24시부터 다음날 5시59분까지다.
    또 해당 이벤트는 일 1회, 1인당 1매 가능하며 2D 상영관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다음달 31일까지 휴가 전 차량정비를 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차량 정비 후 스피드메이트에서 이벤트 화면을 제시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엔진오일 2만원, 에어컨가스 충전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7월 31일까지 삼성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레쉬가드, 아쿠아슈즈, 스노클링용품 등 물놀이용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9월 30일까지 여름철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여행·항공·면세점 업종 2~5개월, 차량정비·렌터카 업종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시즌에 맞게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