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재해 관련 사망부터 장해·수술·입원·중상치료비까지 폭넓은 보장5년마다 50만원 건강축하금, 만기시에는 200만원 만기환급금 지급해
  • ▲ ⓒ현대라이프
    ▲ ⓒ현대라이프
    현대라이프는 외부활동 증가로 인한 교통재해사고를 대비한 'ZERO(제로) 교통재해보험'을 판매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라이프 ZERO교통재해보험'은 2~3만원대의 저렴한 보험료로 혹시 모를 교통사고에 대해 최고 3억원(사망시)까지 보장하며 장해, 입원, 수술비까지 종합 보장한다는 특징이 있다. 

    만기시까지 오르지 않는 비갱신 상품으로 보장은 보장대로 받고, 5년마다 50만원의 건강축하금과 만기시 200만원의 만기환급금을 준다.

    각종 재해 관련 수술의 경우 횟수 제한 없이 반복 지급한다. 

    '현대라이프 ZERO교통재해보험'은 가입 후 일반적인 생활사고에 대한 수술비도 보장한다. 운동 사고 등 일상생활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 수술시, 횟수 제한없이 1회당 3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수술비를 보장해 종합 재해보험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보험가입은 만 15세부터 최장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한도는 1250~2500만원까지 가능하다.

    고객이 납입기간 중 동일한 원인으로 합산 50%이상 장해진단을 받는 경우에는 보험료 납입을 면제받을 수 있다. 또한, 동일 계약자로 현대라이프 ZERO상품에 2건 이상 가입시 각각의 보험에 대해 2%씩의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ZERO 브랜드할인도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현대라이프 ZERO교통재해보험'은 ZERO 상담센터로 전화하면 가입안내를 받을 수 있다. 

  • ▲ ⓒ현대라이프
    ▲ ⓒ현대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