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안내장 발송내역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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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양생명은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앱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개선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모바일창구 앱 이용 고객 모니터링 결과를 토대로, UI(User Interface)·UX(User Experience)를 전면 개선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과 환경을 구축했다.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앱 디자인과 메뉴 전개방식을 대폭개선해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동양생명 모바일창구’에로그인한 고객은 가장 먼저 ‘나의 계약조회’, ‘사고보험금청구’ 등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항목들로 구성해 편의성도 높였다.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앱 구동 속도를 높였으며, 고객이 보험계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주요 안내사항을 메시지 방식으로 제공하는 알림 서비스와 안내장 발송내역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하게끔 개선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의 시대에 만족도 높은 모바일 기반의 고객 접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인슈어테크를 활용한서비스를 계속 접목해 고객이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