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태진(왼쪽), 윤솔 카카오 브랜드센터 매니저가 19일(현지시간) 오후 프랑스 칸 '팔레 데 페스티벌(Palais des Festivals)'에서 열리고 있는 '칸 라이언즈 2019(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카카오는 영라이언즈 컴피티션 마케터 부문에서 비영리단체 RTR을 위한 아이디어로 'INVISIMOJI(보이지 않는 이모티콘)'를 출품해  '브론즈 라이언즈'를 수상했다.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 2019'는 17일부터 21일까지 프랑스 칸 일대에서 개최된다. (Cannes, France=정상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