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스웨덴 여행권, 영유아카시트, 공기청정기 등 경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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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볼보자동차코리아는 3점식 안전벨트 개발 60주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SIT, BELT!'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 단위 이동이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방법은 별도로 마련된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volvocar-safety.com)를 통해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서약 ▲안전벨트 착용 인증샷 올리기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습관 아이디어 공유하기 등으로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959년 세계 최초로 개발된 안전벨트 개발을 기념해 총 1959명에게 스웨덴 5박 7일 여행권(동반 1인 포함)을 비롯해 브라이텍스 영유아 카시트, B&W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안전 운전 습관 만들기를 위해 SK텔레콤 T맵 및 카카오내비와 함께하는 공동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오는 18일까지 'T map x NUGU'를 통해 "안전벨트 OK"라고 말한 뒤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를 제공한다. 여기에 목적지까지 과속 없이 200km이상 주행한 도전자 상위 100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을 제공하는 '과속 주행 ZERO' 미션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 밖에도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카카오내비 이용자 중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에 서약한 참가자 총 1800명을 추첨해 5만원(300명), 1만원(1500명)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100년이 넘는 자동차 역사에 있어 수 많은 안전 기술이 선보여왔지만 아직까지도 안전벨트만큼 많은 생명을 구한 기술은 없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든 운전자 및 탑승자들이 안전벨트를 습관화하는 안전한 운전 문화가 정착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