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분석 통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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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손해보험은 보험업계 최초로 ‘빅데이터 자문 및 판매 서비스’에 대한 부수업무 자격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부수업무 획득을 통해 KB손해보험은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신용정보와 외부 데이터를 비식별정보(가명정보,익명정보,통계정보 등) 형태로 결합해, 업권별 상권분석 및 마케팅 전략 수립 등 자문 서비스 및 관련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 KB손해보험은 빅데이터 분석을 활발하게 수행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향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