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옥외광고 매출 지난해 대비 26% 성장모바일 플랫폼 매출 전년 대비 59% 성장
  • ▲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KT그룹 광고 계열사 나스미디어가 2022년 2분기 잠정실적을 9일 발표했다. 연결기준 2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33% 상승한 390억원, 영업이익은 34% 상승한 108억원을 기록했다.

    나스미디어는 대형 광고주 중심 광고 집행의 성장으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 옥외광고 ‘엔스퀘어’ 매출이 전 분기 대비 80% 증가하는 등 디지털 광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 성장했다.

    매출의 30%를 차지하는 모바일 플랫폼 부문은 2분기에 59% 성장했다. 광고 효율과 트래픽을 최적화한 것이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김병조 나스미디어 전략사업본부장은 “업계 최고의 광고효과로 광고주 만족도를 극대화해 지난해 대비 큰 폭의 매출 성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