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나만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프로모션… 최대 15만원 혜택에이블리, 일본 패션 플랫폼 아무드 뷰티 카테고리 확장롯데칠성음료,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3’ 품평회 개최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지구마불 세계여행2’와 프로모션 진행

    G마켓이 5월 6일까지 ‘나만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프로모션을 열고, 해외항공권 및 해외호텔 할인쿠폰을 랜덤 제공한다. 도시별 최대 15만원 쿠폰을 포함, 꽝 없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컨셉에 착안해, 인기 여행지를 언제든지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랜덤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여행지가 표시된 보드게임 형태로 페이지를 디자인해 직접 주사위를 굴리는 게임을 구현, 참여하는 재미를 더했다.

    쿠폰이 제공되는 여행지는 ▲오사카 ▲오키나와 ▲나트랑 ▲치앙마이 ▲발리 ▲파리 ▲샌프란시스코 ▲호놀룰루 ▲시드니 등 총 9개 지역이며, 1만원 할인쿠폰부터 최대 15만원 할인쿠폰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매일 3명씩 30만원 상당 에어마카오의 마카오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 경품도 있다. 그 외 스마일캐시 경품을 포함하는 등 꽝이 없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 ▲ ⓒ지마켓
    ◇ 데킬라 ‘돈 훌리오 1942’, 백상예술대상 주류 파트너 선정

    디아지오코리아의 럭셔리 데킬라 ‘돈 훌리오 1942 (Don Julio 1942)’가 ‘제60회 백상예술대상’의 공식 주류 파트너로 선정됐다. ‘돈 훌리오 1942’는 5월 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공식 축하주로 함께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돈 훌리오 1942’는 데킬라의 본고장 멕시코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의 최상위 제품으로, 지난해 9월 한국 시장에 출시됐다.

    창시자 돈 훌리오 곤잘레스(Don Julio Gonzalez)가 데킬라 제조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2002년 세상에 선보인 럭셔리 데킬라 돈 훌리오 1942의 제품명은 그가 처음 데킬라의 여정을 시작한 해인 1942년에서 착안해 이름이 붙여졌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국내숙박 특별전 ‘키캉스vs효캉스’… 최대 15% 할인

    위메프가 5월 가정의 달 가족 단위 나들이객을 겨냥해 국내 숙박상품 특별전 ‘키캉스vs효캉스’을 운영하고 전국의 인기 상품 500여종을 최대 15% 할인 혜택에 선보인다.  

    키캉스 대표 상품으로 테마파크 ‘롯데월드’ 인근의 롯데호텔 월드(27만원대~), 키즈룸이 별도 구비된 그랜드 조선 부산(20만원대~) 등을 특별 할인가에 추천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22만원대~), 제천 리솜 포레스트(24만원대~) 등 효캉스로 제격인 럭셔리 숙박 상품도 초저가 판매한다. 

    나들이객의 알뜰한 국내 여행 준비를 돕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위메프는 올해 말까지 국내 숙박 상품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 조건에 맞춰 후기를 작성한 전원에게 위메프 국내 숙박상품 전용 5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 도그어스플래닛 동대문점에서 김태식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장(사진 왼쪽)과 김효진 도그어스플래닛 대표(사진 오른쪽)가 유기견 인식 개선 및 입양 문화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현대백화점면세점
    ▲ 도그어스플래닛 동대문점에서 김태식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장(사진 왼쪽)과 김효진 도그어스플래닛 대표(사진 오른쪽)가 유기견 인식 개선 및 입양 문화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현대백화점면세점
    ◇ 현대백화점면세점, 유기견 인식 개선 MOU 체결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반려견 전문 교육센터 도그어스플래닛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유기견 인식 개선과 입양 문화 확대를 위한 리홈(RE-HOME) 캠페인을 진행한다.

    도그어스플래닛은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전문 교육을 비롯해 유기견 보호와 입양을 돕는 사회적 활동을 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유기견 인식개선 사진전 개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주최 ‘디자인동물원’ 캠페인 부스 참여 ▲유기견 해외이동 봉사자 지원 등 ‘리홈(RE-HOM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8층에서 오는 5월 12일까지 ‘유기견 사진전’을 진행하고, 전시된 작품 판매 수익금 전액은 유기견을 위해 기부한다.

    양사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DDP에서 주최하는 ‘디자인동물원’ 행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유기견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 부스를 운영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오양주로 빚은 프리미엄 막걸리 출시

    GS25가 이른바 ‘대한민국 막걸리의 아버지’라 불리는 류인수 한국가양주연구소 소장과 협업해 최고급 양조기술로 빚은 한정판 프리미엄 막걸리를 오는 5월1일 출시한다.

    류인수 소장이 운영하는 서울양조장에서 탄생한 이번 신제품 ‘서울실버 리미티드 에디션’은 힙걸리 프로젝트 4번째 주자이자 첫 프리미엄 상품이다. 특히 그동안 편의점 등 대형 유통 업체에선 만나보기 어려웠던 최고급 양조기술 ‘오양주’ 방식이 적용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실버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직 GS25 고객을 위해 별도로 출시됐다. 류인수 소장이 제조 전 과정에 참여해 ▲우리 쌀 ▲서울양조장에서 만든 누룩 ‘설화곡’ ▲물 3가지 재료만으로 빚어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인기 나들이 상품 최대 80% 할인

    쿠팡이 5월 봄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봄나들이 스타일링’ 할인전을 진행한다. 

    먼저 국내외 여행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가성비 캐리어와 백팩을 모두 모았다. 쌤소나이트 ARQ 여행가방 69/25(20만원대), 아메리칸투어리스터 ZORK 2.0 백팩(10만원대), 플리거바이제너럴아이디어 시즌5 캐리어(15만원대) 등이 대표적인 상품들이다.

    와우회원에게 최대 20%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도 200여개 마련했다. ‘쥬시쥬디’ 티셔츠와 맨투맨, ‘슈펜’ COMFY EZ 워킹화, ‘트립고’ 젤리빈 여행용 캐리어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사랑을 전하세요” 가정의 달 상품 선봬

    세븐일레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와 부모님 선물로 좋은 100여종의 상품을 준비해 주문예약 판매에 나선다.

    지난해 5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정의 달 주문예약 상품 매출도 크게 늘었다. 올해도 보드게임, 순금 같은 최신 트렌드 상품 20여종과 자녀,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상품 80여가지를 준비해 5월 한달 동안 판매한다.

    ‘스플렌더’, ‘할리갈리 라인프렌즈’, ‘우노 게임카드’ 등 국내 인기 보드게임 10종을 비롯해 순금용 10돈을 비롯해 골드바 5돈, 순금카네이션 1돈 등 다양한 순금 상품을 준비했다. 가격은 판매기간 직전 금거래소의 당일 시세가로 책정된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일본 패션 플랫폼 아무드 뷰티 카테고리 확장

    스타일 커머스 에이블리가 운영하는 일본 패션 플랫폼 ‘아무드’가 뷰티 카테고리를 론칭하고 K뷰티 브랜드의 일본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

    아무드 뷰티 카테고리는 △포인트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스킨케어 △바디케어 △뷰티 소품 등 일본 고객이 다채로운 K뷰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에필로우’, ‘오디드’, ‘와이츄’, ‘코링코’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했다. 

    아무드는 뷰티 카테고리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5월 1일까지 ‘뷰티 그랜드 오픈’ 기획전을 진행한다. 뷰티 카테고리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한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뷰티 거래액 3배 이상 증가… 인디 브랜드와 협업 시너지

    지그재그의 올해 뷰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 2022년 4월 론칭한 지그재그 뷰티 전문관인 ‘직잭뷰티’는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2년 만에 뷰티 시장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28% 증가했으며, 주문 건수 역시 1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픈 당시 200여 개에 달했던 입점 브랜드 수는 1800개 이상으로 9배 이상 늘었다.

    특히 인디 브랜드의 동반 성장을 이끌며 성과를 이뤄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직잭뷰티는 경쟁력 있는 인디 브랜드를 발굴하고, 전략적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내고 있다. 실제로 직잭뷰티 상위 100개 상품 가운데 인디 브랜드 비중이 50% 이상을 차지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동치미물냉면’ 리뉴얼

    CJ제일제당이 여름을 앞두고 ‘동치미물냉면’ 맛과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동치미물냉면은 제주산 겨울무로 담근 동치미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육수에 동치미 함량을 높이고 레몬즙을 더해 깊은 맛과 깔끔함을 더했다. 면은 고온에 볶은 메밀을 활용해 찰진 식감과 메밀향을 살렸다.

    제품포장 디자인도 바꿨다. 냉면이 떠오르는 시원한 푸른색을 바탕으로 제품명과 이미지 크기를 키워 ‘깊고 시원한 육수’라는 특장점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데이’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KT 위즈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

    매일 구속 측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가장 높은 구속을 기록한 남성, 여성 각 1명에게는 ‘스타벅스 오덴세 머그 세트’가 증정되며, 10세 이하 어린이 관람객 중 구속 30㎞/h를 넘긴 선착순 100명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전달된다.

    SSG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가 당일 모든 관람객 중 3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양념감자 신제품 ‘실비김치맛 시즈닝’ 출시

    롯데GRS 롯데리아가 김치와 매운맛을 접목한 양념감자 신제품 ‘실비김치맛 시즈닝’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실비김치의 매콤한 감칠 맛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화끈한 매운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바삭하고 담백한 감자튀김에 깔끔한 매운맛이 더해져 더욱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 출시 전 진행된 고객 설문조사에서도 매운맛 선호도, 구매의사에 대한 긍정적 답변율이 모두 70% 이상으로 조사됐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플랜트’ 오픈 6주념 이벤트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 오픈 6주년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맥심플랜트에서 제조음료 또는 원두를 구매하거나 맥심플랜트 온라인 샵에서 원두를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커피 연필과 카누 호환 캡슐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시에는 행사가 종료된다. 또한 6주년 이벤트 인증샷을 개인 SNS 스토리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카누 바리스타 머신’을 증정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현대카드 M포인트 이벤트

    CJ푸드빌이 현대카드 M포인트를 최대 70%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뚜레쥬르, 빕스를 비롯해 N서울타워 내 전망대, N기프트샵, 엔그릴, 한쿡 등 CJ푸드빌 브랜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뚜레쥬르는 1회 결제 금액 기준 최대 10만 원(최대 사용 7만 M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및 N서울타워에서 1회 결제 금액 기준 최대 20만 원(최대 사용 14만 M포인트) 사용 가능하다.
  • ▲ ⓒ천재교육
    ▲ ⓒ천재교육
    ◇ 천재교육, 대만 교육부 방문단 행사 성료

    천재교육이 4월 24일 진행된 대만 교육부 디지털 교육 방문단 대상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년 대만 교육부가 발표한 ‘디지털 학습 개선 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방한한 대만 교육 관계자들에게 우리나라의 우수한 디지털 교육 환경을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방문단은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를 활용한 수업 시연에 각별한 관심을 보였다. 교육계 디지털 전환 흐름에 발맞춰 에듀테크 수업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원해 공교육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점에서 호평을 얻었다.
  • ▲ ⓒ대교
    ▲ ⓒ대교
    ◇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 경계성 지능 학생 지원 전문기관 선정

    대교에듀캠프의 아동 심리 및 느린학습자 상담 전문기관 ‘드림멘토’가 인천광역시교육청과 업무 협약을 맺고 경계선 지능 학생 지원 전문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대교에듀캠프는 인천시 관내 초∙중∙고등학교로 경계선 지능 전문상담사를 별도 파견해 학습 중재 서비스와 심리∙정서적 지원을 제공한다.

    학습은 대교에듀캠프의 경계선 성공 노하우를 담은 전문 교육서비스 ‘마이페이스’를 활용한다. 느린학습자를 위한 일대일 인지∙정서 기능 강화 학습을 통해 공부 자신감과 사회성 향상을 높일 계획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3’ 품평회 개최

    롯데칠성음료가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에서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3’ 음료 품평회를 개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모든 술과 MIX하고 MATCH하라’라는 콘셉트로 소비자 투표를 통해 최우수작을 선정하고 소비자가 직접 신제품 선정에 참여해 믹서 드링크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출품작은 ‘앨리스 청담’의 ‘히피티호피티’, ‘Mariposa&M29’의 ‘향긋한 소리’, ‘티센트’의 ‘우롱하이믹서’, ‘영앤도터스’의 ‘애플 바닐라 토닉’, ‘리틀 스탠드 레몽’의 ‘레몬샤워’, ‘시러피 하우스’의 ‘탐미주의’다.
  • ▲ ⓒ교원그룹
    ▲ ⓒ교원그룹
    ◇ 교원그룹, ‘웰스아이클린캠페인’ 전개

    교원그룹은 아이들이 지구환경을 배려하는 생활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연극,율동, 미술활동을 활용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일상생활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교원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는 종로구에 위치한 세검정유치원과 도봉구 솔샘유치원을 방문해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이외 공기정화식물로 액자를 만드는 아트클래스와 마술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 이마트 판매 

    신세계푸드는 지구의 날을 맞아 식물성 대안식품을 활용한 저탄소 식생활을 제안하는 ‘베러위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 판매를 24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마트 판매를 기념해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광장에서 ‘유아왓유잇’의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홍보행사도 펼친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권원강 교촌 회장, 판교사옥 첫 행보는 MZ 세대와 소통

    권원강 회장은 23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신사옥에서 ‘진심경영 선포식’에 참석한 직후 5층 타운홀 라운지에서 교촌그룹 ‘주니어리더’와의 간담회 자리에 모습을 나타내며 판교 사옥에서의 첫 공식 행보를 이어갔다.

    권 회장은 ‘진심 어린 대화’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 자리에서 자신의 MBTI부터 인기 숏폼 영상, 판교 신사옥 ‘최애장소’, 자신의 경영철학 등 다양한 주제를 넘나들며 격식없는 대화의 장을 펼쳤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혁신적인 항공 기술력 기반 ARM Index 인증 획득

    인터파크트리플이 ARM(Airline Retailing Maturity) Index를 획득하며 독보적인 항공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ARM Index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제정한 항공권 예약 및 판매 기술 표준으로, 기존 최상위 등급이었던 NDC Aggregator Level 4를 대체하는 통합 인증 제도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비벼져 있는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6종 출시

    동원F&B가 비벼져 있는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6종을 출시했다.

    ‘양반 비빔드밥’은 100% 국산 쌀로 지은 밥과 풍부하게 담긴 각종 자연재료들이 이미 비벼져 있는 형태의 상온 즉석밥 제품이다.

    용기 타입 3종은 △매운참치 비빔밥 △불고기 비빔밥 △돌솥 비빔밥 등이며, 파우치 타입 3종은 △참치김치 비빔밥 △불고기 비빔밥 △짜장밥 등으로 구성됐다. 용기 타입에는 숟가락과 참기름 별첨이 들어있어 간편하면서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6종 가격은 4980원이며, 전국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
    ▲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
    ◇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 업계 최초 ‘AI 실시간 통역’ 서비스 도입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이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카지노 영업장 내 실시간 통역이 가능한 인공지능(AI) 디지털 통역 스크린을 관광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새롭게 도입된 인공지능(AI) 디지털 통역 스크린은 13개 언어로 실시간 통역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영어 이외 제3 외국어 사용 국가(동남아·러시아·아랍어·프랑스어 등)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고객 만족도 및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겠다는 취지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아이들의 건강한 치아 습관 형성 위한 캠페인 4개국 동시 진행

    롯데웰푸드가 자일리톨을 활용한 핀란드식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알리기 위해 한국, 일본, 베트남, 핀란드 4개국에서 ‘스마트 해빗(Smart Habit) 캠페인’을 시작한다.

    24일에는 핀란드의 초등학생들이 한국, 일본, 베트남의 초등학생들에게 자일리톨을 활용한 치아 관리 습관을 공유하는 온라인 수업 ‘글로벌 스쿨’을 진행했다. 
    프로젝트는 4개국을 동시에 연결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가정의 달 맞이 ‘로켓텐트’ 사전예약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로켓텐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텐트’는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놀이 공간을 제공해 줄 우주 여행 콘셉트 원터치 어린이 텐트다.

    사전예약은 오는 26일부터 5월3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쿼터 사이즈(1만85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6900원에 판매한다. 
  • ▲ ⓒhy
    ▲ ⓒhy
    ◇ hy, 사내봉사단 ‘사랑의 손길펴기회’, 저소득·결손가정 문화체험 동행 

    hy 사내봉사단 ‘사랑의 손길펴기회’ 본사위원회가 NGO ‘사랑밭’, ‘노랑풍선’과 함께 저소득·결손가정 문화체험 동행에 참여했다.

    활동은 hy 임직원 및 지원 대상자 40여명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24일 서울시 일대에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서울시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관광 명소를 둘러본 뒤 서울 어린이대공원으로 자리를 옮겨 동물원과 놀이동산을 관람했다. hy 사내봉사단은 행사 진행을 돕고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물품을 지원했다.
  • ▲ ⓒKT&G
    ▲ ⓒKT&G
    ◇ KT&G 상상마당, 빈티지 필름 사진전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부산’ 개최

    KT&G 상상마당 부산이 빈티지 필름 사진전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부산’을 오는 5월 1일부터 9월 2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지난 2022년 11월 서울에서 15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던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사진전에 이은 두번째 국내 전시로, 상상마당 부산 5층 갤러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단종된 빈티지 필름으로 촬영된 300여 점의 사진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시회 개관 전일인 4월 30일에는 프로젝트의 디렉터 ‘리 슐만(Lee Shulman)’이 내한해 토크콘서트, 사인회, 추첨행사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개최된다.

    전시 티켓은 온라인 구매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4월 30일까지 적용되는 얼리버드 티켓 가격은 40% 할인된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