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의 훈훈한 ‘남친짤’ 공개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 에너지효율 1등급 에어컨 기획전 진행SPC행복한재단, 커피자루 업사이클 디자인 공모전 실시
-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의 훈훈한 ‘남친짤’ 공개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대세 배우 변우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며 긍정적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디스커버리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화보 촬영 시 제작한 스케치 필름을 공개하며 변우석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브랜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가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인스타그램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7만 뷰를 넘으며 디스커버리와 변우석의 만남에 대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
◇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 에너지효율 1등급 에어컨 기획전 진행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몰에서 ‘에너지효율 1등급 에어컨 기획전’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LG전자 ‘오브제 휘센타워’,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위니아 ‘에어블’ 등 에너지효율 1등급 행사상품을 롯데카드, 신한카드 등 행사카드로 구매 시 상품할인, 캐시백 등 최대 8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대표 할인 상품은 투인원(2in1) 에어컨으로, LG전자 ‘오브제 휘센타워1 9 시리즈’, ‘오브제 휘센뷰1’,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위니아 ‘에어블’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할인, 캐시백 등 최대 8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싱글 에어컨에서는 LG전자 ‘오브제 휘센타워1 9 시리즈’,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할인, 캐시백 등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쿠팡, ‘얼리썸머페스타’ 진행쿠팡이 여름 준비 필수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 ‘얼리썸머페스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여름가전 및 제습용품 등 여름준비 아이템, 여름에 어울리는 홈인테리어 및 주방용품, 곰팡이 제거 및 해충 퇴치용품, 여름 침구 및 잠옷, 이너웨어류, 체중조절을 위한 저칼로리 및 다이어트 신선식품 등 다양한 테마를 바탕으로 선별한 상품을 모아 보여주는 코너를 준비했다.
-
◇ 코오롱스포츠, 자체 개발 독점 냉감 기술 선보여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시원한 여름을 위한 독점 기술로 올 여름 고객들과 만난다.
적외선을 차단해주는 ‘솔라플렉트’ 기술을 적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적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천연 무기물로 얇은 막의 형태를 원단 표면에 형성시켜 적외선을 반사, 산란시키는 방법을 적용했다. 솔라플렉트 기술을 적용한 상품은 남성용 반팔, 긴팔 집업 티셔츠 2종으로 선보인다.흡습속건 기능인 ‘플랫드라이’ 기술이 적용된 긴팔과 반팔 티셔츠 8종, 7종도 출시한다. 미세한 다공성 천연 무기질을 사용하여 원단 표면에 도포, 땀을 넓게 퍼트리고 빠르게 기화(액체가 기체로 변화는 과정, 외부로부터 열을 흡수하게 된다)시켜 주변의 온도를 낮추는 원리다. -
◇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고객 7000만 돌파 감사제홈플러스가 6일부터 12일까지, 초대형 식품 전문 매장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누적 고객 7천만명 돌파 기념 ‘메가푸드마켓 고객 7천만 돌파 감사제’ 2주차 행사를 이어간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역대 주요 인기 상품을 특가에 제공함과 동시에, ‘메가 미트 페스타’, ‘수박·참외·멜론 유니버스’를 함께 진행한다. -
◇ 블랙야크, ‘제1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참여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제1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 참여해 자사의 트레일 러닝 제품과 친환경 캠페인 그린야크를 알렸다.한강에 들어가 수영하고, 자전거를 타며 정취를 느끼고, 강변을 달리는 등 기록 경쟁이 아닌 완주에 의미를 둔 시민 체험형 축제로 지난 1~2일 서울 뚝섬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렸다.서울시가 주최하는 이번 축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된 블랙야크는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되는 기념 티셔츠를 비롯해 현장에서 ‘트레일런’, ‘그린야크’ 2개의 테마로 구성한 브랜드 부스와 참여형 이벤트를 직접 운영하며 축제를 즐기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했다.
-
◇ 에이피알, 김희선과 함께한 ‘울트라 튠 40.68’ 신규 광고 공개‘메디큐브 에이지알’이 모델 김희선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지난 5월 선보인 신제품 ‘울트라 튠 40.68(이하 울트라 튠)’이 주인공이다. 신기술 ‘듀얼 튠 웨이브’가 탑재된 울트라 튠은 고주파 에너지의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개선된 피부 탄력 및 볼륨 케어 효과를 경험하도록 고안됐다.신규 울트라 튠 광고 캠페인 역시 에이지알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김희선과 함께했다. 지난 2022년부터 에이지알 모델로 활약해 온 김희선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아름다운 미모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공헌했다는 평이다.
-
◇ 오설록, ‘콜드브루 티’ 3종 출시오설록이 찬물에도 빠르게 우러나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티’ 3종을 출시한다.오설록 콜드브루 티는 최근 증가한 콜드브루 티 수요와 고객 취향을 반영해 ‘선셋 피치’, ‘달빛 꿀배’, ‘선샤인 머스캣’ 등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동일 제품 라인업보다 티백의 용량을 늘려 찬물에 더욱 빠르고 진하게 우러나 깊은 차의 바디감과 과일의 풍미를 선사한다. 티백은 입구가 작은 생수병이나 텀블러에 넣기 좋은 스틱형으로 제공되어 집과 사무실은 물론 야외 활동에도 간편하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
◇ 맥도날드, 쌀가루 활용한 신메뉴 2종 출시맥도날드가 쌀가루를 활용한 신메뉴 ‘맥스파이시 타바스코 소스&나초’,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2종을 선보인다..‘맥스파이시 타바스코 소스 & 나초’는 업그레이드된 닭가슴살 패티에 타바스코 소스와 바삭한 나초를 더해 한층 더 고소하고 ‘맵싹(매콤바삭)’한 멕시칸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특유의 매력으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패티를 한 장 더 추가해 완성한 치킨 버거다.
-
◇ 이디야커피, ‘조각케익’ 2종 출시이디야커피가 ‘조각케익’ 2종을 신규 출시하며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한다.‘우유생크림 조각케익’은 신선한 우유 생크림을 활용해 만든 케익으로, 우유에서 느껴지는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강조했다. ‘초코생크림 조각케익’은 진한 초콜릿 생크림이 듬뿍 들어가 달콤하고 고소한 초콜릿의 맛을 즐길 수 있다.신제품 ‘조각케익’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 SPC행복한재단, 커피자루 업사이클 디자인 공모전 실시SPC행복한재단이 환경의 날을 맞아 ‘제2회 커피자루 업사이클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커피 소비를 통해 발생하는 폐기물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생두 포대와 생활 속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제품’을 주제로 (사)한국업사이클디자인협회, 업사이클 전문 사회적기업 하이사이클, 서울디자인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새활용플라자가 함께한다.특성화고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26일까지 SPC 홈페이지 및 포스터에 안내된 QR코드를 통해 디자인 시안을 응모하면 된다.
1차 합격자들에게는 작품의 소재인 커피 자루를 제공하고, 8월 13일까지 실물 작품을 제출 받아 자원순환의 날인 9월 6일에 시상식을 개최해 총 500만원을 수여한다.
-
◇ KT&G, ‘2024 상상마당 코코챌린지’ 시상식KT&G가 ‘2024 상상마당 코코챌린지(Korea Cosmetics Challenge)’ 시상식을 지난 4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청년창업 전용 공간 KT&G 상상플래닛에서 진행했다.코코챌린지는 KT&G가 청년 창업 활성화를 위해 2021년부터 매년 운영해오고 있는 뷰티 분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이다.‘환경과 피부에 부담을 줄여주는 미니멀리즘 뷰티’를 주제로 지난 3월 18일부터 4월 15일까지 개최된 이번 공모는 총 264명 94개 팀이 지원하며 31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수상팀에는 팀별 2,000만 원 상당의 제품 개발 및 제작이 지원되며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모코스’와의 협업을 통한 브랜드 론칭 기회가 주어진다.
-
◇ 쿠팡이츠서비스,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줍깅 캠페인’ 실시쿠팡이츠서비스(CES)가 세계 환경의 날(6월5일)을 맞아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 ‘줍깅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깨끗한 거리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된 줍깅 캠페인에는 김명규 쿠팡이츠서비스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총 30여명이 참여해 일상 속 환경 보호 실천 문화에 동참했다.
-
◇ 동아오츠카, 경남도와 ‘근로자 폭염재해 예방’ MOU 체결동아오츠카가 지난 4일 경상남도청 내 도정회의실에서 경상남도와 ‘경상남도 근로자 폭염재해 예방 및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기관은 공동 협력하여 폭염예방을 통한 근로자 안전관리 활동 강화를 목적으로 근로자의 안전 확보에 나선다.동아오츠카는 경남도민과 함께하는 폭염안전 및 이온(수분)을 나눠요 캠페인, 폭염 및 온열질환 예방 교육 및 솔루션 지원, 온열질환 예방 프로그램 및 포카리스웨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
◇ 매일유업-카카오메이커스, 환경의 날 맞아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매일유업이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하는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 9기’를 공개했다.올해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 9기’는 오는 14일 금요일까지 참여 신청을 받으며, 모집인원은 1만5000명이다.선정된 참여자가 수거기간 동안 멸균팩 30개 이상을 모아 수거에 동참하면 리워드 선물을 제공한다.
-
◇ 하나투어, 여행상품 공모전 아이디어 상품화하나투어가 ‘여행상품 공모전 N.E.X.T.’ 본선에 진출한 아이디어를 상품화해 ‘6월 이달의 신상여행’ 기획전에서 선보였다.대상 및 최우수상을 포함해 본선 수상작들은 상품화를 거쳐 ‘6월 이달의 신상여행’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숏폼 컨텐츠에 대한 MZ세대의 높은 관심을 여행과 접목해 대상을 수상한 ‘일본 시즈오카·야마나시 4일 #숏폼촬영여행’은 시즈오카 및 후지산 등 SNS 인기 명소를 탐방한다.
-
◇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MZ세대 겨냥한 ‘휘바따바’ 마케팅롯데웰푸드가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알리는 새로운 자일리톨 캠페인을 시작했다.이번 디지털 캠페인에서는 ‘당신의 치아에 롯데 자일리톨’이라는 주제로 자일리톨 껌의 긍정적인 효과를 강조한다. 자일리톨 껌을 씹는 좋은 습관을 강조하기 위해 ‘휘바따바(hyvä tapa)’를 내세웠다.
-
◇ 롯데칠성음료, 서울 예림당아트홀에서 어린이 환경교육 뮤지컬롯데칠성음료가 EBS, 초록우산과 공동 기획하고 제작한 어린이 환경교육 공개 뮤지컬 ‘환경지킴이 히어로 이벤져스 이다’ 공연을 5일 서울 예림당아트홀에서 개최한다.롯데칠성음료는 미래세대인 아이들을 대상으로 양질의 환경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EBS 어린이 환경교육 뮤지컬을 제작 지원했다. 이 뮤지컬은 EBS의 인기 참여형 뮤지컬 ‘이벤져스’와 롯데칠성음료의 환경지킴이 캐릭터 ‘이다’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합작해 기획한 공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