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2024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 선정이마트24, 24일 하루동안 ‘24데이’로 파격 할인빙그레, 떠먹는 발효유 신제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 출시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데이’ 전개

    롯데칠성음료 ‘크러시’가 프로축구단 ‘FC서울’과 8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크러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크러시데이는 FC서울과 강원FC의 시합 전인 오후 4시 30분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광장에서 시작된다. 장외행사장에는 크러시 생맥주 브랜드 부스와 스크래치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된다.

    ‘물대포 골’ 게임을 통해 미션을 달성한 참여자에게는 스카이박스 이용권, L7호텔 투숙권 등 푸짐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삼양라운드스퀘어가 글로벌 성장세에 맞춰 각 영역별 해외 우수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에 나선다.

    모집 분야는 ▲영업 ▲영업지원 ▲마케팅 ▲품질 ▲SCM ▲R&D ▲인사·총무 ▲재무·자금관리 △사업관리 등 삼양식품, 삼양로지스틱스, 삼양애니 등의 9개 직군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학위 이상 국내 거주 외국인으로, 한국어 TOPIK 4급 이상 또는 기타 외국어 능력이 필수다.

    최종 합격자는 직무별 기초 교육 프로그램, 현업부서 등을 체험하는 인턴십을 진행하게 된다. 최종 인턴십 수료 후 평가 과정을 거쳐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인턴십 동안 모든 합격자에게는 비자 발급을 지원한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2024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 선정

    BAT로스만스가 ‘2024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 대상 단체를 최종 선정하고 결연식을 진행했다.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은 BAT로스만스가 주도하는 ‘내일의 한국 인재(Tomorrow’s Korean)’ 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사천문화재단과의 협력을 통해 2018년부터 추진되어 왔다.

    올해 지원사업에 최종 선발된 팀은 ‘삼천포블루스(사진전시)’와 ‘화 오페라단(공연)’ 두 팀이다. ‘삼천포블루스’는 ‘촌;티 <청춘이 머무는 사천>’을 주제로 오는 9월부터 서울과 사천에서 순차적으로 전시를 열 예정이다.

    ‘화 오페라단’은 ‘사천 핫플 유랑단 <사천투어>’라는 제목으로 음악, 미디어, 연극이 어우러진 융합예술공연을 오는 12월 선보일 계획이다.
  • ▲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로하스’ 3종 리뉴얼

    풀무원건강생활이 추석을 맞아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 제품 3종을 리뉴얼하고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리뉴얼을 진행한 제품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기 좋은 ▲스템엑스 ▲알티지 오메가-3 장용성 ▲진효원 총 3종이다. 프리미엄 제품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제품까지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스템엑스’ 3개월분(82만원) 구매 시 2주분(약 13만원 상당)을, 건강기능식품 ‘알티지 오메가3 장용성’과 일반식품 홍삼음료 ‘진효원’은 7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2024 위생&안전 세미나’ 개최

    아워홈이 급∙외식업 고객사 상생 협력을 위해 ‘2024 위생&안전 세미나’를 개최했다.

    위생 교육 세션에서는 올해 식품위생법 제∙개정사항과 원산지 표시방법 등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아워홈 위생 교육 담당자가 주요 식품위생법 변경사항과 함께 관리 현황, 부적합 사례 등을 공유하며 위생관리 체계 구축을 강조했다.

    이어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중대한 재해를 예방하는 데 필수로 알아야 할 중대재해법과 최근 절차와 서식을 간소화한 새로운 위험성 평가 방법 등을 소개하는 산업안전 교육도 진행했다. 안전의식 제고와 안전 수칙 준수 등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환기하며 교육 시간을 마무리했다.
  • ▲ ⓒ세정
    ▲ ⓒ세정
    ◇ 디디에 두보, ‘2024 FW 센슈얼 컬렉션’ 출시

    디디에 두보가 ‘2024 FW 센슈얼 컬렉션 (Sensuelle Collection)’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서 발견한 아름다운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얼굴을 타고 부드럽게 흐르거나 헝클어진 머리카락, 무심하게 묶어 올려진 자연스러운 헤어, 계단을 오르는 발걸음과 책장을 넘기는 손 끝의 움직임 등 3가지 컨셉을 주얼리로 표현해 디디에 두보만의 스토리텔링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 처음으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선보인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화학적 구조를 가졌으나 실험실에서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돼 가치 소비 지향 트렌드에 어울린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신규 가을 캠페인 영상 공개

    블랙야크가 등산, 캠핑을 즐기는 손석구의 편안한 모습을 담아낸 신규 가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2편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요크셔’를 신고 등산과 캠핑에 나선 손석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각 영상에서 손석구는 지형이 거친 산을 오르며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만나거나 갑자기 내리는 비로 캠핑 계획을 걱정하는 친구와 함께 있지만 ‘편하게 생각해, 요크셔처럼’이라는 제안을 던지며 자연을 거침없이 편안하게 누빈다.

    ‘요크셔’는 13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등산화 시리즈로, 손석구는 24FW 신제품인 ‘요크셔 시프트 GTX’를 착용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매월 파격 할인으로 ‘24데이’ 각인
     
    이마트24가 오는 24일 하루동안 ‘24데이’로 파격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달의 24데이에는 행사카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해태제과 오예스360g을 60% 할인된 2400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여름 시즌에 하이볼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나는 데 맞춰, 토닉워터를 행사 상품으로 선정했다. 이와 함께, 크러시캔맥주355ml(6입)을 24% 할인된 9880원에 제공한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오예스360g’를 2,4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오늘픽업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행사카드가 없어도 쿠폰으로 ‘오예스360g’를 2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제21회 에너지의 날’ 맞아 전 점포 소등

    홈플러스가 ‘제21회 에너지의 날’을 맞아 점포 소등 행사에 동참했다. 홈플러스는 본사가 위치한 서울 등촌동 소재 강서점을 비롯한 전국 대형마트 매장에서 지난 22일 오후 9시부터 5분간 외관 조명과 시계탑 간접 조명 등을 소등했다.

    ‘에너지의 날’ 행사는 ‘불을 끄고 별을 켜다’라는 슬로건 아래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홈플러스는 이러한 취지에 공감해 고객에게 에너지 절약의 필요성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이번 행사는 에너지 사용량이 높은 여름철 에너지 절약과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민관이 협력함으로써 환경 보호 실천을 약속한다는데 의의가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알루미늄 병 ‘카스 알루 보틀’ 출시

    오비맥주가 트렌디한 공간에서 쿨하게 즐기는 알루미늄 병 ‘카스 알루 보틀’을 출시한다. 카스 알루 보틀은 카스가 힙한 감성을 추구하는 Z세대 취향에 맞춰 내놓은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 패키지다.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알루미늄 병제품 출시는 카스가 최초다.

    카스 알루 보틀은 트렌디한 Z세대를 겨냥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스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광택감이 돋보이는 유광으로 처리해 브랜드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알루미늄 병은 소재 특성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 내에 차갑게 해주고, 그립감을 살린 병 모양 덕분에 카스 프레시 특유의 상쾌한 맥주 맛을 한층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손쉽게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루 캡(Screw Cap)’이 장착됐다.
     
    오비맥주는 473ml의 알루미늄 병제품 카스 알루 보틀을 8월부터 페스티벌, 트렌디 포차 등에서 우선 선보인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인기 캐릭터 총출동하는 ‘캐릭터 대전’ 개최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및 온라인몰에서 9월 20일까지 매력만점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캐릭터 대전’ 을 진행한다.
     
    이번 ‘캐릭터 대전’에서는 ‘내 최애 캐릭터는 누구?’ 타이틀로 각종 인기 캐릭터들이 경쟁하는 고객 참여형 온라인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회원가입 후 여권 정보를 등록하면 투표 자격이 주어진다.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부터 최근 급부상한 K-캐릭터 ‘캐치! 티니핑’까지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대표 캐릭터 6종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캐릭터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캐릭터 상품을 구매하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얼굴천재 차은수’ 무빙프레임 출시

    에이피알의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가 8월 24일부터 9월 22일까지 박명수의 부캐릭터 ‘얼굴천재 차은수’와 협업한 한정판 무빙프레임을 선보인다.

    무빙프레임은 사진 프레임 속의 캐릭터 또는 모델이 다양한 모습으로 움직이면 사진을 촬영하는 소비자는 움직임에 맞춰 여러 포즈를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촬영 후 소비자는 네 컷 사진 외에도 QR코드를 통해 포토부스에서 기록된 동영상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촬영한 콘텐츠는 개인 SNS에 게재하는 등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다.

    이번 차은수와 포토그레이의 콜라보에서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배우 차은수’와 귀여움을 뽐내는 ‘아이돌 차은수’ 등 총 2가지 콘셉트의 무빙프레임이 준비됐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024 FW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

    유니클로가 2024 FW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LifeWear magazine) 11호를 발간한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보다 편안하고 풍요로운 일상을 선사한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은 매거진이다.

    ‘타임리스 톤(Timeless Tones)’을 주제로 한 이번 라이프웨어 매거진 11호는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와 스웨덴 스톡홀름 등 유럽의 도시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다양한 색조의 변화와 서로 다른 소재 및 실루엣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톤(tone)을 탐구하는 데 주목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파스쿠찌, 전국 주요 도시 사업설명회 개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오는 29일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전, 광주, 대구시에서 진행되며, 서울은 오전 10시, 그 외 지역은 오후 2시에 열린다. 

    파스쿠찌 브랜드의 특장점 소개뿐만 아니라 가맹 사업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며, 실제 매장에서 인테리어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설명회 참석은 파스쿠찌 홈페이지 내 사전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파스쿠찌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베네룩스 및 발트 패키지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유럽 패키지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고흐의 시간 10일’은 예술과 관광을 연계한 상품이다. 베네룩스(벨기에·네덜란드·룩셈부르크)와 함께 독일, 프랑스까지 둘러볼 수 있으며, 빈센트 반 고흐의 유명 작품을 소장한 박물관과 미술관을 찾는 등 유럽 여행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발트3국(에스토니아·라트비아·리투아니아)과 폴란드를 관광하는 ‘중세시대 모습 그대로 9일’도 선보인다. 이 상품은 LOT폴란드 항공의 인천~바르샤바 노선을 이용하며, 전 일정 1급 호텔에 숙박한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떠먹는 발효유 신제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 출시

    빙그레가 당 함량을 줄인 신제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를 출시했다.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는 80g 한 컵 용량 기준 당 함량 총 5.5g으로, 떠먹는 발효유 주요 제품 평균 대비 당 함량을 50% 줄인 제품이다.

    열량을 60kcal로 낮추고 장 건강을 위한 300억 유산균과 84.71%의 풍부한 원유를 함유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고단백 '크런치 치킨너겟' 출시

    오뚜기가 어린이 뼈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필수영양소인 칼슘과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크런치 치킨너겟'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크런치 치킨너겟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100g당 단백질 13g을 함유한 고단백 너겟으로, 국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반찬, 간식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하마, 곰, 기린 등 재미있는 6가지 동물 모양으로 만들어져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누구나 요기요 무료배달’ 캠페인 진행

    요기요가 22일부터 ‘누구나 요기요 무료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누구나 요기요 무료배달'을 함께 즐기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선물로 제공될 쿠폰문구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고객이 참여했던 문구로 제작된 요기요 100만원 어치 쿠폰을 증정한다. 요기요는 오는 9월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강원관광재단과 강원도 관광 활성화 추진

    여기어때가 지난 22일 강원관광재단과 양해각서(MOU)를 체결, 강원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연간 강원도를 방문하는 여행객을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국내외 관광 산업의 동향과 정보를 꾸준히 교류하며 공동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협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