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차이홍 Talk Talk’ 신규 론칭빙그레,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신제품 ‘따옴 오가닉 적포도·보라당근’ 출시LG생활건강,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 출시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4’ 발간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실천했던 다양한 활동과 비재무적 성과를 공유하는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4’를 발간했다.

    '배민스토리 2024'에는 외식업 자영업자 및 라이더, 소상공인 등의 경제적 어려움을 돕는 우아한형제들의 다양한 사회 안전망 역할이 소개됐다. 자영업자 성장을 위한 배민의 다양한 지원과 활동도 담겼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관절닥터 타마본 5Days’ 출시

    정관장이 5일간의 섭취만으로 다양한 관절 건강 개선이 확인된 기능성 원료를 소재로 한 ‘관절닥터 타마본 5Days’를 선보였다.

    ‘관절닥터 타마본 5Days’의 핵심원료는 2024년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새롭게 ‘관절연골건강’ 기능성을 인정한 ‘타마플렉스(타마린드강황주정추출복합물)’다.

    핵심소재 ‘타마플렉스’는 인체적용 시험결과 섭취 5일만에 관절 및 연골 건강 관련 7가지 지표에 대해 유의미한 개선을 확인했다.





  •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인터파크 투어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27일부터 9월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에서는 7만원 이상 국내 숙박상품 예약시 3만원 할인권을, 7만원 미만 국내 숙박상품 예약시에는 2만원 할인권을 지원받을 수 있다.

    숙박 할인권은 27일 오전 10시부터 페스타 종료 시까지 인터파크 투어 플랫폼을 통해 1인 1매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발급된 할인권은 9월9일부터 오는 10월13일까지 입실하는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박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브랜드 대전’ 진행

    요기요가 코카-콜라와 함께 9월15일까지 ‘브랜드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6일부터 3주간 매일 오후 5시에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주차 별 다양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또래오래, 굽네치킨, 청년피자 등 다양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글루텐 프리 ‘비밀카레’ 출시

    오뚜기가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밀가루 대신 쌀가루로 만든 글루텐 프리 카레 ‘비밀카레’를 선보인다.

    제품명은 말 그대로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의미를 담아 ‘비(非)밀카레’로 네이밍했다. 강황 함량을 44.1% 증량해(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 기준) 더욱 풍부한 맛을 살렸다. 기존 카레 대비 지방 함량을 30%, 당을 40% 가량 줄였다.

    비밀카레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순한맛'과 '약간 매운맛' 2종으로 출시됐다.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3040 등 젊은층을 겨냥한 약간 매운맛은 물론, 연령이 낮은 유아, 어린이 또는 노년층을 위한 순한맛 등 2종으로 구성해, 각자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맵기로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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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교, ‘차이홍 Talk Talk’ 신규 론칭

    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실전 중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 ‘차이홍 Talk Talk’을 신규 론칭했다.

    ‘차이홍 Talk Talk’은 전 연령층, 특히 성인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실전 중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로, 총 5개 과정에 64개 레슨으로 구성됐다. 태블릿, 웹, 모바일 등 디지털 플랫폼과 오프라인 보충 교재를 통해 학습 가능하다.

    이외에 중국 현지에서 자주 사용되는 신조어와 실전 중국어 콘텐츠(생생 중국어, 여행 중국어, 요즘 중국어 등)를 강화하여 학습자에게 상황별 표현과 트렌디한 중국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자회사 원씽, ‘나이아신아마드 글루타치온’ 출시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기미, 주근깨 등 피부의 잡티를 개선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을 선보인다.

    원씽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은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더해주는 7가지 멀티 비타민 성분과 피부 자극 관리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추출물을 더한 ‘비타-트리 콤플렉스’(Vita-Tree Complex)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원씽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은 스킨케어 단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토너’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을 전달해 주는 ‘세럼’ ▲피부 집중 케어를 위한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나우, 2024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 공개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신비로운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2024년 가을·겨울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모두가 지속 가능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Sustainable Lifestyle for Everyon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자연이 만들어낸 산의 능선, 나뭇잎, 나뭇가지의 겹침 등 다양한 선의 모양과 얼씨(Earthy)한 컬러를 적용하며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색상을 제품에 담아냈다.

    지속 가능한 소재를 적용하고 특수한 스노우 워싱 기법으로 빈티지한 질감을 살린 ‘스노우 워싱 후드 자켓’, 공정무역 면(BCI 코튼)을 워싱한 데님으로 차별화를 준 ‘데님크라데이션 아노락’, 리사이클 나일론과 오가닉 코튼에 변형 스티치로 퀼팅 포인트를 준 ‘오가닉NC벨티드다운’ 등도 선보인다.
  •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레티놀 꽈배기연구소’ 팝업 전개

    이니스프리가 9월 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레티놀 꽈배기연구소’ 팝업을 진행한다.

    ‘레티놀 꽈배기연구소’ 팝업은 레티놀X시카, 레티놀XPDRN의 시너지 효과를 미션을 해결하며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레티놀과 각 제품의 효능 시너지를 꽈배기처럼 꼬아서 더 큰 시너지를 낸다는 컨셉이다.

    ‘레티놀 꽈배기연구소’ 팝업에서는 제품의 효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모래낚시 게임’과 제품의 시너지를 결합한 게임을 통해 제품의 효능 및 성분을 이해할 수 있는 ‘꽈배기 시너지 헌트 게임’, ‘꽈배기연구소 SNS 리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해당 미션 참여 후 스탬프를 받고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리뷰를 올리면 레티놀 시카 트리오 키트 혹은 레티놀 PDRN 트리오 키트를 증정하는 ‘꽈배기연구소 SNS 리뷰’ 미션도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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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워크웨어’ 시리즈 출시

    무신사 스탠다드가 다가오는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트렌드 아이템인 ‘워크웨어’ 시리즈를 신규 발매했다.

    워크웨어(work-wear)는 이름 그대로 ‘일할 때 입는 옷’이란 뜻으로, 내구성과 기능성을 중시하고 다양한 물품을 담을 수 있는 주머니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무신사 스탠다드가 선보이는 워크웨어 라인은 베이식한 디자인과 기능이 도드라지는 재킷 8종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베이식한 오리지널 워크 재킷을 구현한 ‘캔버스 워크 재킷’을 꼽을 수 있다. 
  • ▲ ⓒ금양인터내셔날
    ▲ ⓒ금양인터내셔날
    ◇ 금양인터내셔날, 라카솔리 아트레이블 출시

    금양인터내셔날이 이탈리아 키안티 클라시코 대표 와이너리인 ‘리카솔리’가 도도새 화가 ‘김선우’ 작가와 함께한 아트레이블을 선보인다.

    김선우 작가는 멸종된 도도새에 대한 깊은 의미를 작품으로 담아내는 활동을 하고 있다. 김선우 작가의 도도새가 담긴 ‘리카솔리 브롤리오 키안티 클라시코 DOCG’, ‘리카솔리 브롤리오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DOCG’ 2종은 산지오베제 위주로 블렌딩됐다.

    ‘리카솔리 브롤리오 키안티 클라시코 DOCG’는 오크배럴에서 9개월 숙성하며 병입 후 3개월 간 병숙성을 거쳐 붉은 베리류, 아이리스, 제비꽃 등 복합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두 번째 신규 TV CF 공개

    에이스침대가 자사의 대표 슬로건인 ‘침대=과학’을 담은 두 번째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배우 박보검과 과학 인플루언서 궤도의 만남이다. 박보검은 에이스침대의 오랜 모델로서 브랜드의 신뢰성을 대변한다. 궤도는 모든 상황을 과학적으로 설명하는 인플루언서로, 그의 과학적인 이미지가 에이스침대의 메시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광고는 크게 두 편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구구단’ 편은 구구단을 외우던 아이들에게 선생님이 “침대는?”이라고 묻자, 한 아이가 자연스럽게 “과학!”이라고 대답하며, 마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한 듯 모두가 감탄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두 번째 ‘끝말잇기’ 편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끝말잇기를 즐기는 장면이 연출된다. 끝말잇기가 ‘근육-육아-아침-침대’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마지막에 과학 인플루언서 궤도가 등장해 “과학!”이라고 답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에너지 빈곤국에 '태양광 랜턴' 기부

    '제21회 에너지의 날'을 기념해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삼양식품, 삼양로지스틱스, 삼양스퀘어밀, 삼양스퀘어팩, 삼양제분 등 계열사 임직원들이 태양광 랜턴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22일 삼양라운드스퀘어 임직원들은 태양광 랜턴 50개를 직접 조립·제작해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제작된 랜턴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연내 인도네시아에 전달될 예정이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신제품 ‘따옴 오가닉 적포도·보라당근’ 출시

    빙그레는 두 가지 유기농 과일과 두 가지 유기농 야채가 균형있게 블렌딩 된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 오가닉 적포도·보라당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과일즙과 야채즙으로만 맛을 낸 건강주스로 한 팩 120ml기준 20mg의 비타민C가 함유됐다. 해썹(HACCP) 인증은 물론 유기농 원재료와 전용 생산공정으로 유기가공식품 인증까지 받은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이다.
  • ▲ ⓒ라네즈
    ▲ ⓒ라네즈
    ◇ 라네즈,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 출시

    라네즈가 스킨케어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와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카페인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 바르는 순간 터지는 수분 캡슐 제형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고, 한 번만 사용해도 피부 온도를 5.8도 낮출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 캡슐을 담은 ‘라네즈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는 입술을 탱글하고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고 설명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 출시

    LG생활건강 피지오겔이 이중 장벽 개선 보습 크림 ‘DMT 리저너러티브 크림’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에는 피지오겔만의 기술인 ‘New Biomimic Technology™’를 적용했다. 노화로 피부 장벽이 상할 때 감소하는 피부 지질 유사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최적의 밸런스로 조합했다.

    이를 통해 보습 핵심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을 감싸 머리카락 직경의 300분의 1 수준으로 ‘리포좀(Liposome)’화 한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의 민감도를 78.7%나 완화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압도적 간편식 2탄 출시 ‘원재료부터 품질 업그레이드’

    CU가 올해 초 편의점 간편식의 혁신을 추진하며 선보인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1탄에 이어 9월 개강 시즌을 맞아 압도적 간편식 2탄 16종을 출시한다.

    원재료부터 품질 업그레이드를 시도한 것이 큰 특징이다. 압도적 정식 도시락 3종은 얼리지 않아 육즙과 육질을 최상의 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1등급 도드람 한돈 냉장육을 사용해 더 맛있는 도시락을 완성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 동안 다양한 결제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로코노미 디저트 ‘아침미소목장 우유생크림떡’ 선봬

    세븐일레븐이 제주도 지역명소인 아침미소목장에서 생산된 우유를 그대로 사용한 냉동 디저트 ‘아침미소목장 우유생크림떡’ 2종을 출시했다. 아침미소목장은 국내 유일 자유 방목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목장이다.

    아침미소목장 ‘딸기크림떡’과 ‘바나나크림떡’은 아침미소목장 우유를 베이스로 각각 국내산 냉동딸기와 딸기 퓌레, 바나나 퓌레를 사용했다. 냉동 디저트 상품으로 더운 날씨에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고, 소용량으로 간편하게 취식하기 좋다.

    세븐일레븐은 아침미소목장과 ‘지역 우수상품 동반 활성화’ 제휴를 맺고 지역농업인과 기업간의 연대를 계속해서 강화해나가고 있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서 ‘처음처럼 X 크러시 소맥포차’ 팝업 오픈

    롯데면세점이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서울 명동에 위치한 나우인명동에 ‘처음처럼 x 크러시 소맥포차’ 팝업매장을 열었다. 

    9월 18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은 주류브랜드 ‘처음처럼’과 ‘크러시’를 활용해 ‘FIRST KRUSH, 첫 눈에 반한’ 소맥포차를 컨셉으로 한다. 

    1층은 각종 주류를 판매하고 간단한 안주와 함께 주류 음용이 가능한 ‘소맥바’로 운영된다.  2층에선 크러시 맥주잔, 소주 디스펜서, 피규어, 쿠션 등 1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롯데칠성음료 굿즈(연관상품)를 준비했다. 
  • ▲ ⓒ컬리
    ▲ ⓒ컬리
    ◇ 컬리, ‘MD 등 4개 분야’ 대규모 경력 채용… “우수 인재 확보”

    컬리는 하반기 4개 분야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컬리의 이번 경력직 공개 채용은 올해 상반기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채용으로, 우수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해 성장동력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컬리는 이번 채용을 통해 ▲MD ▲마케팅(마케팅 프로모션, 퍼포먼스 마케팅, 멤버십/VIP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디자인(콘텐츠기획/에디터, BX디자인, UX디자인) ▲광고영업(파트너 광고상품 세일즈) 등 총 4개 분야 9개 직무의 경력직을 공개 모집한다. 컬리 채용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하며, 예상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내달 9일 자정까지로, 4개 분야 모두 서류를 접수하면 곧바로 평가가 진행된다. 
  • ▲ 오지은 BXD. Sr. Manager(우측)가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오비맥주
    ▲ 오지은 BXD. Sr. Manager(우측)가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오비맥주
    ◇ 오비맥주, ‘에피 어워드 코리아’ 3년 연속 수상 쾌거

    오비맥주가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인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2024 Effie Awards Korea, 이하 에피 코리아)’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기록했다. 오비맥주의 수상은 주류업계에서는 유일하다.

    오비맥주는 호가든의 ‘BTS 글라스 팩’ 캠페인으로 동상을 수상했다. 예상치 못한 이슈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발빠르게 더해 높은 비즈니스 성과를 이루었다는 점에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작년 2월 BTS의 멤버 정국이 팬들과의 라이브 채팅 중 저그잔에 호가든을 따라 마시자 수많은 팬들이 그를 따라 마시게 되면서, 호가든이 ‘정국이 맥주’로 단기간에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호가든 브랜드 마케팅팀은 재빠르게 SNS상에서 ‘호가든 즐기는 법’ 등 콘텐츠를 확산하고 해당 저그잔을 포함한 한정 ‘호가든 글라스팩’을 만들어 전국 주요 이마트에 선보이는 등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채널로 발빠르게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