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앞두고 한우자조금위원회와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와우회원 기준 1등급 등심 200g당 1만3950원이밖에 국거리·불고기·다짐육 등 50여톤 준비
  • ▲ ⓒ쿠팡
    ▲ ⓒ쿠팡
    쿠팡이 추석을 앞두고 한우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9월 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소비침체 속 쿠팡 와우 회원들에게 양질의 가성비 한우상품을 제공하고, 한우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식재료로 많이 활용되는 4가지 용도(등심·국거리·불고기용·다짐육)의 상품 50여톤을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다양한 혜택을 통해 최대 50% 할인가에 우수한 한우 상품을 로켓프레시로 받아 볼 수 있다. 행사 참여 상품에는 구매 시 바로 적용되는 즉시 할인에 한우 자조금 지원을 더한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한우 등심은 200g당 1만 3950원, 불고기·국거리·다짐육은 각 300g 당 8990원에 구매 가능하다.

    쿠팡은 최근 지자체와 협업을 통해 농특산물 판로 확대에 나서는 등 신선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달 22일에는 경북 의성군과 함께 자두·사과·복숭아 등 의성군의 우수 농산물을 로켓프레시를 통해 판매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가 이어지는 가운데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이 양질의 합리적인 가격에 한우를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