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배우 소유진의 ‘소유진쇼’ 첫방… 라이프스타일 선봬CJ온스타일, 셀럽 5명 내세운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론칭롯데홈쇼핑, 빅마마 이혜정, 방송인 김수미 협업 방송 강화
-
홈쇼핑 업계가 가을을 맞아 연이어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있다. 특히 최근 홈쇼핑 신규 프로그램에는 다방면의 셀럽을 앞다퉈 섭외하고 나섰다는 점이다. 셀럽을 통해 소비자의 지갑을 열겠다는 전략이다.28일 홈쇼핑 업계에 따르면 최근 주요 홈쇼핑은 신규 프로그램에 다양한 셀럽을 내세우고 있다.먼저 GS샵은 오는 9월 6일 저녁 8시 35분부터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배우 소유진 씨가 진행하는 ‘소유진쇼’ 첫 방송을 공개한다. ‘소유진쇼’는 가족의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종합 프로그램이다.
GS샵은 모바일 앱에 소유진쇼 전용 매장도 마련하고 숏폼 콘텐츠도 제작하는 등 TV와 모바일 전체 채널에서 젊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GS샵은 소유진 씨가 다양한 연령대 고객을 아우를 수 있는 인지도와 인기, 세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쌓아 온 살림템에 대한 안목과 노하우, 미술 공부로 축적한 심미안 등을 갖추고 있는 만큼 고객의 일상에 감각적이고 새로운 활기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6일 첫 방송에서는 16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의 레비탈 프라이팬을 선보일 예정이다. -
CJ온스타일은 지난 26일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 첫방송을 시작했다.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5가지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배우 한예슬, 가수 소유, 배우 겸 모델 안재현, 가수 선예, 방송인 김소영 등의 셀럽이 대표 MC를 맡은 것이 특징.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방송하는 ‘선예의 아이프로’를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9시에는 ‘소유의 겟 잇 뷰티 프렌즈’를, 화요일 오후 9시에는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가 방송된다. 수요일 오후 9시에는 랜선 홈투어 프로그램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가, 목요일 오후 9시에는 ‘김소영의 신상 시사회’가 각각 진행된다.롯데홈쇼핑도 추석을 맞아 빅마마 이혜정, 방송인 김수미 등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과 현장 라방으로 볼거리도 강화한다.
식품 전문 프로그램 ‘롯데 홈키친’ 에서는 29일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씨가 ‘한우불고기’를 선보이며, 최현석 셰프가 LA갈비, 방송인 김수미씨가 갈비찜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방송인 김나운, 알렉스 등과 협업 방송으로 고객 주목도를 높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