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2025 SS 런던 패션위크 성료정관장, ‘홍삼스노우쿨스틱' 출시야놀자 플랫폼, 곤지암리조트 스키시즌권 얼리버드 단독 판매
  • ▲ 헤지스 2025 SS 런던 패션위크 성료ⓒLF
    ▲ 헤지스 2025 SS 런던 패션위크 성료ⓒLF
    ◇LF ‘헤지스’, 2025 SS 런던 패션위크 성료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25 봄, 여름 런던 패션위크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5일 런던에서 진행된 패션쇼에서 LF는 정통 브리티시 무드를 기반으로 헤지스 김훈 글로벌총괄 CD와 중국 빠오시냐오 그룹이 함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런던 패션위크에서는 헤지스의 브랜드 근원인 영국 ‘로잉’ 무드를 담은 2025년 봄여름 시즌 ‘헤지스 로잉 클럽(HRC)’, 영국 정통 클래식을 표현한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슬론 레인저(Sloane Ranger) 등 총 세 가지 컬렉션의 약 40개의 룩을 공개했다.

  • ▲ 디지털 런웨이 화보ⓒ신세계톰보이
    ▲ 디지털 런웨이 화보ⓒ신세계톰보이
    ◇보브, 이태원 유명 카페 ‘레인리포트’와 이색 협업 디지털 런웨이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는 이달 이태원 유명 카페 ‘레인리포트’와 협업해 24FW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공개했다.

    보브는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가 디지털 소통에 익숙하고, 영상을 통해 패션 스타일링을 참고하는 만큼 새 컬렉션 홍보를 위해 색다른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기획했다. 

    이번 협업을 진행한 ‘레인리포트(Rain Report)’는 호우주의보를 테마로 한 이색 카페다.  

    영상에서 모델들은 보브의 24FW ‘아카이브(AR/CHIVE)’ 컬렉션을 착용하고 카페 곳곳을 런웨이 삼아 걸으며 총 21개의 스타일을 소개했다.

    꾸준하게 사랑받는 보브 의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인으로 재킷, 가죽 점퍼, 데님, 니트웨어 등 가을겨울 시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 ▲ 에잇세컨즈 화보ⓒ삼성물산패션부문
    ▲ 에잇세컨즈 화보ⓒ삼성물산패션부문
    ◇ 에잇세컨즈 신현지의 ‘8초’에 매혹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월드클래스 모델 신현지와 함께 가을 향기가 짙게 느껴지는 스트리트 감성의 다양한 룩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신현지는 대한민국 모델로서, 2013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출연해 우승한 바 있다. 지난 2023년에는 샤넬 오트 쿠튀르 쇼에서 동양인 최초로 클로징 무대를 단독으로 장식했다. 에잇세컨즈는 신현지의 매력과 함께 스트리트 룩의 진수를 보여줬다.

  • ▲ 블랙야크 키즈ⓒ블랙야크
    ▲ 블랙야크 키즈ⓒ블랙야크
    ◇블랙야크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블랙야크 키즈가 오는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울 도심에서 숲을 탐험할 수 있는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 

    첫 아카데미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0월 9일 진행된다. 보호자와 자녀 1인이 한 팀으로, 사전 모집한 총 10팀이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 모여 북한산을 오른다. 북한산 13성문 중 하나인 대서문까지 오른 후 출발 지점으로 돌아오는 약 2~3시간 코스로, 아이들도 가볍게 오를 수 있는 쉬운 난이도로 운영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정밀영양협회 전시·콘퍼런스에 ‘디자인밀’ 메인 스폰서 참가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이 전문 헬스케어 플랫폼 ‘디자인밀’이 2024 정밀영양협회 제1회 전시·콘퍼런스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부스를 운영한다

    2024 정밀영양협회 제1회 전시·콘퍼런스는 오는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E에서 정밀영양협회 주관, 식품의약품안전처 후원으로 개최된다. 

    풀무원 디자인밀은 부스를 운영하며 디자인밀 브랜드를 소개하고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의 대표 제품인 메디케어식, 시니어케어식, 샐러드, 도시락 등과 헬스케어 플랫폼 서비스를 선보이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홍삼스노우쿨스틱' 출시

    정관장이 홍삼의 고유의 색과 맛 대신 상큼한 향이 물씬 느껴지는 신제품 ‘홍삼스노우쿨스틱’을 출시했다. 

    ‘홍삼스노우쿨스틱’은 KGC인삼공사의 125년 연구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무색·무취·무향 홍삼을 적용한 최초의 제품이다. 눈처럼 하얀 홍삼농축액분말은 홍삼 고유의 맛과 향이 느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스노우멜팅 공법으로 입안에서 시원하게 녹아든다. 
  • ▲ ⓒ야놀자 플랫폼
    ▲ ⓒ야놀자 플랫폼
    ◇ 야놀자 플랫폼, 곤지암리조트 스키시즌권 얼리버드 단독 판매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곤지암리조트의 얼리버드 스키시즌권을 단독 판매한다.

    20일 오전 9시부터 10월13일까지 곤지암리조트 스키시즌권 얼리버드를 단독 판매하고 선제적으로 겨울 레저 수요 확보에 나선다. 

    2년 연속 곤지암리조트 스키시즌권 단독 판매처 선정을 기념해 얼리버드 판매 기간 동안 선착순 1000명에게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5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연구실, 수산물 안전성검사기관 지정

    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연구실이 B2B 식자재 유통업계 최초로 수산물 안전성검사기관(제9호)으로 지정됐다. 

    수산물 안전성검사기관은 수산물 안전성 조사와 시험 분석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해양수산부 산하의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에서 지정 및 관리하는 기관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검사기관 지정에 따라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의 감독하에 수산물 방사능 검사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당 함량 30% 저감 '가벼운 황도·백도' 출시

    오뚜기가 당 함량을 30% 저감하고 천연감미료 사용만으로 복숭아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더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황도·백도'를 출시했다.

    신제품 ‘가벼운 황도·백도’는 설탕을 30% 덜어내 달콤한 복숭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감미료만 활용해 복숭아 본연의 달콤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벼운 백도의 경우, 국내 최초로 당을 저감해 선보인 백도 통조림이다.
  • ▲ ⓒSPC 비알코리아
    ▲ ⓒSPC 비알코리아
    ◇ SPC 던킨, 1L 보틀 커피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정 판매

    SPC 비알코리아 던킨이 초대용량 커피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출시해 판매한다. 

    신제품은 던킨 ‘아메리카노(S)’ 대비 3배 이상, 606ml로 선보였던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약 1.5배 큰 용량이다.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기존 아이스 아메리카노(S) 가격에 1000원을 추가하면 구입할 수 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외식업을 묻다' 책 출간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배민아카데미 10주년을 기념해 15인의 외식업 사장님 장사 이야기와 5명의 외식업 전문가 통찰을 담은 '외식업을 묻다'를 출간했다.

    도서는 외식업의 건강한 성장과 선순환이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메뉴 기획, 브랜딩, 마케팅, 손익관리 등 외식업 사장님들이 가게를 운영하며 가장 어려워하고 공감하는 고민에 대한 답변을 담았다. 

    배민아카데미를 수강하며 위기를 기회로 만든 15명의 외식업 사장님이 자신만의 이야기와 노하우를 담아 해결 방안을 제안한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20일부터 26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2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제조음료 구매 시, 음료 한 잔 당 톨 사이즈는 별 1개, 그란데 사이즈는 별 2개, 벤티와 트렌타 사이즈는 별 3개씩을 음료 잔 수에 맞게 즉시 추가 제공한다.

    동일한 기간 내 톨 사이즈 이상 제조음료를 구매한 영수증 개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해 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제조음료 1+1 쿠폰을, 5개 적립 시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