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이른 무더위를 피해 쾌적한 실내에서 놀며 배우는 ‘체험학습의 성지’로 거듭난다. 

    본격적인 현장체험학습 시즌을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기획, 단순한 놀이 활동을 넘어 책으로만 익히던 자연생태계, 역사 등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스타필드 고양(5/23~6/8)과 수원(6/18~6/30)은 국내 최대 곤충박물관인 ‘여주곤충박물관’과 함께 ‘신비한 곤충랜드’를 연다. 

    전 세계 희귀 종 표본 16종을 만날 수 있는 ▲표본 전시존을 비롯해 살아있는 곤충과 파충류를 가까이에서 관찰 가능한 ▲생물 전시·분양존, ▲숲속 탐험존 ▲체험존 ▲포토존도 준비했다.
  • 스타필드 하남은 6월 19일 출시 예정인 2K의 실시간 모바일 전략 게임 ‘문명: 연맹의 시대’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6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는 MBTI 성향 테스트를 통해 나와 닮은 역사 속 지도자를 매칭하고, 해당 인물의 리더십과 전략적 사고를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하남은 5월 30일부터 6월 22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하루 동안 스타필드만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2~3종을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패스’를 운영한다.

    6월 2일까지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팽이 배틀 완구 ‘베이블레이드X’가 수원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익스트림 리그도 진행한다.

    캐릭터 브랜드 ‘꼬따꼬뜨 플래닛’은 6월 1일까지 수원점에 팝업을 오픈하고, 외계인들이 지구인과 어울려 살아가는 ‘꼬따꼬뜨 플래닛 타운’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