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사진 업로드 이벤트' 열어‥추첨 통해 '세부 커플 여행권-숙박권' 등 경품 제공
  • ▲ ⓒ니콘이미징코리아
    ▲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렌즈교환식 카메라 'Nikon 1 J5' 전용 인스타그램을 공식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니콘은 Nikon 1 J5 카메라로 촬영한 인물, 풍경, 정물 등 다양한 고퀄리티 감성사진을 사진 컨텐츠 기반 SNS인 인스타그램의 특장점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획했다.

    니콘은 인스타그램 공식 오픈을 기념해 필리핀 소재 워터파크 숙박권을 제공하는 사진 업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잉 한 뒤, Travel, Food, Fashion, Place 등 4가지 주제에 어울리는 사진을 업로드하고 해시태그, 니콘, 주제명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 풀빌라 커플여행권과 막탄스위트룸 3박 4일 숙박권,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Nikon 1 J5 표준 줌렌즈 킷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다.

    박준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Nikon 1 J5로 촬영한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많이 공유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SNS 채널을 적극 활용해 고객과 더 많이 소통하고, 니콘 제품들의 특장점을 보다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ikon 1 J5 카메라는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채널소시'에서 소녀시대 유리의 셀카 촬영하는 모습이 자주 나와 일명 '유리 카메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주연 배우들의 스냅사진용으로도 사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Nikon 1 J5 카메라는 180도 회전이 가능한 멀티 앵글 액정 모니터를 적용해 셀프 촬영 모드로 자동 설정할 수 있고, 터치 조작도 가능해 20~30대 젊은층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