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류진 "글쓰기는 진실한 마음의 표현"

몽블랑 '유니세프 컬렉션 패스 잇 온 캠페인'

공준표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4.06 18:46:52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배우 류진이 6일 오후 서울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에서 열린 '몽블랑 유니세프 컬렉션 패스 잇 온 캠페인(Montblanc Unicef Collection It On)'에 참석해 글쓰기의 의미를 들어 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필기류 브랜드 몽블랑이 기본적인 교육 조차 받기 힘든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에게 글쓰기의 가치와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해 기획됐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프로필 사진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롯데-카카오뱅크, '유통·금융' 융합 MOU 체결… 서비스 경쟁력 강화
롯데그룹이 유통분야에서의 금융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카카오뱅크와 유통부문 융합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한 것. 롯데는 26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빌딩 대회의실에서 롯데쇼핑 임병연 부사장, 코리아세븐 정승은 대표이사, 롯데멤버스 강승하 대표이사, 롯데피에스넷 이찬… [2017-06-27 10:11:42] new
[Daily New식품] 하이트진로, 대상베스트코, 남양유업 外
◇ 하이트진로, '하이트 x 워너원' 컬래버레이션 광고 선봬하이트진로는 화제의 그룹 '워너원'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의 여름 광고를 제작한다. 주류업계 특성상 워너원 멤버 중 강다니엘을 비롯해 김재환, 윤지성, 옹성우, 황민현, 하성운 등 성인 멤버 6명만 해당된다.하… [2017-06-27 10:02:07] new
한국 생필품 시장, 전세계 '인터넷 장보기' 압도적 1위
직접 마트에 가지 않고 인터넷으로 장보기가 활성화되고 있다.특히 한국의 생활필수품 시장에서 인터넷 구매율이 주요 선진국 가운데 가장 활발해 놀라움을 자아낸다.27일 IT(정보기술) 업계에 따르면 유럽계 시장조사 기관 칸타월드패널은 2015년 6월부터 2016년 6월까지 세계 주요 국가의… [2017-06-27 09:59:27] new
소비자 지갑 드디어 열리나…소비심리 6년만에 최고치
국내 소비자심리가 최고치를 찍으며 큰 폭으로 개선되고 있다.새 정부를 향한 기대감이 이어지고 주가지수가 고공행진을 하면서 소비심리가 개선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27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6월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111.1로 2011년 1월(111.4) 이래 6년 5개월 만에 최고를 기록… [2017-06-27 09:56:19] new
롯데그룹, 사회공헌활동 진화… 동참 유발 프로그램 '확대'
롯데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의 진화가 다채롭다. 단순 지원에서 벗어나 점점 더 다양한 영역까지 확대되고 있는 것. 27일 롯데그룹에 따르면사회구성원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유발하는 행사를 열기도 하고, 사회적 약자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함께 성과를 나누… [2017-06-27 09:55:31]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