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테미 여우주연상, 토니상 골든글러브 등 수많은 상을 받은 영국출신 유명배우 헬렌 미렌 (Helen Mirren)이 22일 오후 프랑스 칸 라이언즈 루미에르 극장에서 '모두가 그럴만 하니까: 로레알과 , 다양성을 정의하다(All Worth it: L'Oréal and Dame Helen Mirren Redefine Diversity)' 세미나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는 로레알의 홍보대사인 헬렌 미렌이 로레알의 유명 카피인 'Because you're worth it'을 'Because we are ALL worth it'로 변경한 이유와 의미에 대해 이야기 하고 '다양성'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레알의 슬로건인 'Because you're worth it'은 광고회사 맥켄 에릭슨의 한 젊은 여성 카피라이터가 1973년에 만든 것으로 우리나라에서는 "나는 소중하니까요"로 번역되어 지금까지 사용되고 있다.


    '칸 라이언즈 2017'은 17일부터 24일까지 8일간 프랑스 칸에서 열린다. 오는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칸 라이언즈에서 수상한 300여 작품을 모아 서울 용산구 이태원 블루스퀘어에서 '칸 라이언즈 인 서울'을 개최할 예정이다. (Cannes, France=뉴데일리이종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