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론칭 시점 맞춰 공동 마케팅 전략 수립, 매 월 정기 프로모션 진행
  • ▲ 이베이코리아와 LG전자가 7일 강남파이낸스타워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JBP체결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김석훈 상무(오른쪽)과 LG전자 김종용 상무(왼쪽)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와 LG전자가 7일 강남파이낸스타워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JBP체결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김석훈 상무(오른쪽)과 LG전자 김종용 상무(왼쪽)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LG전자와 JBP(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역삼동 강남파이낸스타워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JBP 체결 조인식에는 김석훈 이베이코리아 상무와 김종용 LG전자 상무가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베이코리아는 신제품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LG전자 상품들을 G마켓과 옥션, G9에서 보다 좋은 조건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신제품 출시 시점에 맞춰 온라인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빅데이터 등을 활용해 차별화된 CRM(고객관계관리) 판촉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매월 정기적인 브랜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LG전자는 국내 최대 온라인 유통 플랫폼을 보유한 이베이코리아를 통해 온라인 고객에 집중하고 맞춤형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석훈 이베이코리아 상무는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기업이 손잡은 만큼 고객에 보다 새롭고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양사가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