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모바일 앱, 나만의 레시피 음료 선물 기능 추가, 아이배냇, 초기이유식 유기농 과일퓨레 '쌩마멧' 출시 등
  • 스타벅스 모바일 앱, 나만의 레시피 음료 선물 기능 추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스타벅스 모바일 앱, 나만의 레시피 음료 선물 기능 추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스타벅스 모바일 앱, 나만의 레시피 음료 선물 기능 추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모바일을 활용한 주문 및 선물하기 등의 편의 기능을 대폭 확대한다.

스타벅스의 다양한 메뉴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e-Gift Item' 서비스를 출시하고 
사이렌 오더 주문 고객에게만 제공하던 '준비완료' 푸쉬 알림의 수신 대상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지 않은 회원들까지 확대한다. 종이로 제공되던 다양한 쿠폰을 모바일로 등록해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는 등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스타벅스는 향후 추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e-쿠폰으로 발급'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종이 쿠폰을 출력하지 않고 즉시 e-쿠폰으로 발급함으로써 종이영수증 사용 절감을 통해 고객들의 친환경 소비 동참을 지원할 예정이다.

  • 아이배냇, 초기이유식 유기농 과일퓨레 '쌩마멧' 출시. ⓒ아이배냇
    ▲ 아이배냇, 초기이유식 유기농 과일퓨레 '쌩마멧' 출시. ⓒ아이배냇


  • ◇ 아이배냇, 초기이유식 유기농 과일퓨레 '쌩마멧' 출시

    아이배냇이 신제품 유기농 과일퓨레 '쌩마멧(St MAMET)'을 출시한다. '
    쌩마멧'은 유기농 과일로 만든 과일퓨레로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와 다양한 체험단을 통해 많은 엄마들에게 검증 받은 제품이다. 

    알레르기 반응이 낮은 사과, 사과배, 사과바나나 3종으로 구성돼 6개월 이상 아기들부터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아기 월령별에 맞는 섬유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 당 95g 두 팩이 들어 있어 아이들의 간식이나 저월령 아이들에게는 한 끼 이유식으로 대체 식품으로 손색이 없다.

    '
    쌩마멧'은 까다로운 프랑스 엄마들이 선택한 과일퓨레로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프랑스 남부지역의 과일 중 공인된 유기농 인증만을 받은 과일 사용은 물론 전문적인 과일 농장과의 계약재배로 철저한 품질관리를 받은 과일로 제조했다. 유기농 과일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쌩마멧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맛있고 간편한 초기 이유식이나 영양간식으로 이용되고 있다. 

    쌩마멧 1개(95g)를 섭취한다는 것은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 원물을 그대로 섭취하는 것과 같다. 단단한 과일을 먹기 힘든 아기들을 위해 갈거나 으깨는 부모들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도록 '쌩마멧'은 적당한 농도와 입자로 이뤄져 있으며 알루미늄의 포장 재질로 상온 보관이 가능해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쌩마멧은 95g짜리 두 개의 제품이 묶음으로 포장돼 있고 가격은 4200원이며 온라인쇼핑몰 및 대형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크리스탈 제이드, 스타필드 고양점에 신규매장 오픈. ⓒ크리스탈제이드
    ▲ 크리스탈 제이드, 스타필드 고양점에 신규매장 오픈. ⓒ크리스탈제이드


  • ◇ 크리스탈 제이드, 스타필드 고양점에 신규매장 오픈

    미쉐린 서울 추천 레스토랑인 '크리스탈 제이드'가 스타필드 고양점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스타필드 고양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통 상해식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오픈 매장에서는 싱가폴 현지 셰프가 직접 제조하는 풍부한 육즙의 소롱포를 비롯해 홍콩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딴딴면과 우육탕면, 화조와 고추씨볶음을 함께 볶아내 인기 있는 상해식 요리인 사천식 닭고기 볶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소롱포는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육즙과 얇은 피를 자랑하는 딤섬으로 현지 딤섬 셰프가 직접 제조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숙련된 고수들만이 만들 수 있다는 18개 이상의 정교한 주름을 통해 육즙을 완벽하게 잡아낸다. 더불어 소롱포와 인기 식사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세트 메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