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여행 대신 캠핑… 용품 매출 46~169% 증가

    코로나19로 타인과 접촉을 줄이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캠핑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에서는 올해 3∼5월 캠핑용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6% 증가했다. 이 기간 바비큐(BBQ) 그릴 매출은 109%,

    2020-06-07 엄주연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는 5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이 진행하는 신세계 러브즈 디 얼쓰(SHINESEGAE LOVES THE

    2020-06-07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첫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 최초로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주요 성장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는 상품 차별화의 일환으로, LBL 등 패션 브랜드 성공을 기반으로 식품 등 다른 영역으로 자체 브랜드 개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지난

    2020-06-07 김보라 기자
  • 한샘, 고용노동부와 '유연근무 캠페인' 전개

    한샘은 고용노동부와 함께 재택근무를 비롯한 유연근무제 활성화를 홍보하는 공익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유연근무제를 통해 직장인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일과 여가의 조화로운 균형을 추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영상에는 재

    2020-06-07 김보라 기자
  • 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 5월 한달간 정수기 신규 가입자 44% 증가

    ‘코로나19’ 장기화로 5월 ‘현대큐밍’ 정수기 신규 가입 계정 수가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5월 한 달간 ‘현대큐밍’ 정수기 신규 가입 계정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44% 증가한 1만4000개를 기

    2020-06-07 한지명 기자
  • “코로나19에 캠핑용품 불티”… 홈플러스, ‘슬기로운 캠핑생활’ 기획전

    코로나19로 관광산업 전반이 침체에 빠진 상황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캠핑 수요는 나홀로 성장하고 있다. 호텔 숙박을 자제하는 데다 해외여행까지 막히면서 대체재로 감염 우려를 최소화할 수 있는 캠핑을 택하는 사람들이 늘어서다. 특히 최근에는 옥상이나 베란다에서

    2020-06-07 한지명 기자
  • 혼캠핑·혼산족 증가에… 기지개 펴는 백화점 아웃도어 매출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트인 야외로 나가 초여름 날씨를 만끽하려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집콕'에 지쳐 면역력이 약해지고 무기력해지기 쉬운 요즘 혼자 산행, 캠핑을 떠나는 경우도 눈에 띈다.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5월 한달 간 아웃도어 매출을 살펴보면 지난해

    2020-06-07 한지명 기자
  • '반려동물 용품·서비스 한 자리에'… 롯데百 본점서 ‘집사 마켓’ 개최

    롯데백화점은 12일부터 25일까지 본점 지하1층 더웨이브 코스모너지 팝업 매장에서 반려동물 용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집사 마켓(ZIPSA MARKET)’을 연다고 7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반려동물 관련 패션, 리빙, 식품,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25개

    2020-06-07 한지명 기자
  • "올 여름 역대급 폭염온다" 이마트, 16일까지 소형 냉방가전 할인전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세컨드 냉방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1~2인 가구가 늘어나고 신축 아파트들에는 시스템 에어컨 설치가 이뤄지며 이동식창문형 에어컨 등 소형 냉방 가전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이마트는 올 여름 폭염 예보가 쏟아지는 가운데 소형

    2020-06-07 한지명 기자
  • SSG닷컴, ‘잼라이브’로 1020 ‘펀슈머’ 잡는다

    SSG닷컴은 7일 오후 9시부터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에서 라이브 커머스와 퀴즈풀이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잼라이브’는 방송 중 퀴즈쇼를 진행하며 상품 구매까지 가능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실시간으로 유저와 직접 소통하며 제품 셀링 포인트를 강조해 주목

    2020-06-07 한지명 기자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에 3억원 기부

    빙그레가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에 3억원을 기부한다.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는 5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자사 대표 제품 바나나맛우유의 판매 수익 중 일부를 적립해 총 3억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2020-06-05 임소현 기자
  • 동화면세점, 中企 최초 '재고 면세품' 온라인 판매 나서

    동화면세점이 중견 면세점으로는 처음으로 재고 면세품에 대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동화면세점은 지난 4일부터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면세품 재고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참여 브랜드는 발리와 투미, 비비안웨스트우드,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불가리, 프라다, 오클리

    2020-06-05 한지명 기자
  • 풀무원, 냉동피자 시장점유율 20.7%로 2위… 반년만에 시장 51% 확대

    풀무원식품은 올해 1분기 국내 냉동피자 시장에서 점유율 20.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2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지난해 12월 ‘노엣지·크러스트 피자’를 출시하며 국내 냉동피자 시장에 본격 진출한 풀무원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 판을 판매하는 등 새로운

    2020-06-05 임소현 기자
  • 티몬, 플스4-다이슨 드라이기 경매…70% 할인가

    티몬은 5일 하루 ‘소니’, ‘다이슨’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입찰이 가능한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오후 4시까지 단 5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경매 이벤트는 티몬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2020-06-05 강필성 기자
  • 제주삼다수, 버려진 페트병이 가방으로 재탄생

    제주삼다수 페트병이 고품질의 친환경 니트백으로 재탄생했다.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제주삼다수는 제주에서 배출된 페트병을 재생섬유로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패션 아이템이 이달 출시된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제주개발공사와 제주도, 효성TNC, 플리츠마마가 함께 진행 중인 ‘다시

    2020-06-05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