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K플라자,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상생협력 앞장

    AK플라자가 국내 주요 백화점과 함께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한 유통업계와 패션업계의 재고 소진을 위해 민관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범국가적 차원의 행사로 오는 26일부터 7

    2020-06-05 한지명 기자
  • 현대아울렛, 전국 6개 전점서 '슈퍼 위켄드' 개최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은 오는 14일까지, 10일간 전국 6개 전점에서 ‘슈퍼 위켄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슈퍼 위켄드는 현대아울렛이 매년 6월에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행사 기간 동안 기존 아울렛 판매가격에서 10~20% 추가 할인된

    2020-06-05 강필성 기자
  • GS더프레시, 출범 15주년 기념 ‘물가안정’ 프로모션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출범 15주년을 기념해 연중 최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6월 한달 내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감사한 마음에 할인을 더하다’라는 콘셉트로 최근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가계에

    2020-06-05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몰, 명품 ‘던힐’ 국내 최초 정식 브랜드관 오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언택트(비대면) 쇼핑 매출이 급증하면서 명품 브랜드들이 온라인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롯데백화점도 롯데백화점몰(구 롯데프리미엄몰)에서 명품 브랜드 스토어를 지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몰은 오는 8일 리

    2020-06-05 강필성 기자
  • 트레이더스, 일회용마스크 2천만장 푼다… 장당 320원

    트레이더스가 일회용마스크 2000만장을 확보해 저렴하게 판매한다.트레이더스는 6일부터 ‘일회용 마스크 50개입(대형/소형)’ 1박스를 1만5980원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MB필터가 포함된 3중 구조의 일회용마스크이며 장당 가격은 320원이다. 제조국은 중국이다.

    2020-06-05 강필성 기자
  • 정용진 부회장, 이마트 미래형 점포 '월계점' 찾아… 올해 첫 현장 방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이마트타운 월계점’을 방문하며 올해 첫 현장 행보에 나섰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현장 방문을 활발하게 하지 못했지만, 현장 경영을 본격화한다는 전망이다.정 부회장은 4일 오전 이마트 강희석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들과 함께 서울 월계동에

    2020-06-04 한지명 기자
  • 쿠팡, 코로나19에 중소 패션 업체에 800억 규모 지원

    쿠팡은 대한상의 중회의실에서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공정거래위원회, 유통업계, 중소 납품업체와 함께 상생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작은 기업들이 쿠팡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더 많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804억 원 규모에 달하는 지원을 펼칠 계획이

    2020-06-04 한지명 기자
  • 인터파크-공정위-유통·납품 업계, ‘유통-납품 상생협약식’ 진행

    인터파크가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 주요 유통·납품 기업들과 손을 맞잡고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침체 극복에 힘을 쏟는다.인터파크는 4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공정위를 비롯한 유통업계 주요 기업 및 납품업계 주요 기업 등과 ‘유통-납품 상생협약식’을 진

    2020-06-04 한지명 기자
  • 11번가-전라북도-전북경진원,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 MOU

    11번가는 전라북도,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고 전북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와 농가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오전 전북 전주시 전라북도청에서 11번가 이상호 사장과 전라북도 송하진 도지사, 전북경진원 조지훈

    2020-06-04 강필성 기자
  • 한국온라인쇼핑협회,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지원 약속

    한국온라인쇼핑협회는 4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유통납품업체 협약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공정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유통업계의 애로사항을 고려해 대규모유통업자와 협력사 간의 상생방안 활성화의 일원으

    2020-06-04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중소 협력업체와 함께 위기 극복 나선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정부와 제조·유통 업계가 함께 진행하는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참여, 침체된 소비 진작 및 내수 활성화에 적극 동참한다고 4일 밝혔다.앞서 지난 4일, 유통업계 납품업계, 공정거래위원장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코로나 1

    2020-06-04 강필성 기자
  • 대형마트, 상생 판촉행사 지원에 앞장… 수수료 낮춘다

    한국체인스토어협회의 회원사인 대형마트들이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상생 판촉행사로 경제 살리기 앞장선다.한국체인스토어 협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사태로 인한 내수 시장 침체에 따라 유통업체 뿐만 아니라 납품업체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대한민국 동

    2020-06-04 강필성 기자
  • 세정그룹, '덕분에 챌린지' 응원 캠페인 동참

    세정그룹은 지난달 29일, 코로나19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는 대한민국 모든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경의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응원 릴레이로 존경과

    2020-06-04 김보라 기자
  • 농심, 새우깡 광고 모델로 '1일 1깡 열풍' 비 발탁

    농심이 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 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농심은 최근 밈(meme) 으로 시작된 ‘깡 열풍’ 과 맞물려 새우깡이 함께 언급되고, 많은 누리꾼들이 댓글로 모델 섭외를 요청하는데 힘입어 비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020-06-04 임소현 기자
  • 현대리바트, 패브릭 리클라이너 소파 '몰리세'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패브릭 리클라이너 소파 '몰리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리바트 측은 "국내 가구업계에서 패브릭 소재로 리클라이너 소파를 출시하는 것은 이례적"이라며 "일반적으로 리클라이너 소파는 가죽 소재로

    2020-06-04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