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영국의 맛 ‘브리티시 쇼트브레드’ 프리미엄PB 2종 출시

    영국을 방문한 여행객들이 ‘귀국할 때 반드시 사오는 과자’로 유명한 대표적인 디저트 ‘쇼트 브레드(Shortbread)’를 홈플러스가 프리미엄 PB(Private Brand)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방패 마크를 달고 판매된다.홈플러스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신상품으로

    2020-06-09 강필성 기자
  • [위기를 기회로] BGF리테일, 코로나19 속에서 ‘미래’ 엿본다

    최근 유통업계의 화두는 ‘위기’다. 수년간 소비가 줄어드는 경제 침체가 지속되는 상황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까지 닥치면서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처지에 내몰렸기 때문이다. 동시에 이를 ‘기회’로 삼으려는 노력도 지속되고 있다. 패러다임이 변하는

    2020-06-09 강필성 기자
  • 오리온, 햇감자로 만든 '포카칩, 스윙칩' 생산 개시

    오리온은 감자 수확철을 맞아 햇감자로 만든 포카칩과 스윙칩 생산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포카칩과 스윙칩은 매해 6월부터 11월경까지 감자 특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감자를 원료로 사용한다. 수확된 햇감자

    2020-06-09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4년만에 재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7월 13일까지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를 비롯한 새로운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MD 상품 27종을 선보인다.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는 스타벅스가 2016년 여름에 처음 출시해 출시 당시 여름 시즌 동안 170만잔에 가까운 판매

    2020-06-09 임소현 기자
  • 신세계인터 '자주', 브랜드 최초 카페형 매장 신논현점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백화점식 VIP 서비스를 도입하며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섰다.자주는 이달 5일 신논현역 인근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면서 2층에 멤버십 회원 전용 무료 카페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자주에서 카페형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

    2020-06-09 김보라 기자
  • GS25, 국민참여 캠페인 ‘끝까지 찾아야 할 122609 태극기’ 동참

    GS25가 6 ·25전쟁 70주년을 맞아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지 못한 '미발굴 전사자 12만2609명'을 기억하자는 캠페인 '끝까지 찾아야 할 122609 태극기'에 동참한다.GS25는 전국 편의점을 통해 국민들에게 태극기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한 한정판 배지를 전달할

    2020-06-09 한지명 기자
  •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中 티몰에서 디지털 론칭 '中 2030 공략'

    설화수가 신제품 디지털 론칭, 유명 왕훙과의 라이브 커머스 협업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설화수는 6월1일(현지시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시장에 5세대 윤조에센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디지털 론칭 행사에는 설화수

    2020-06-09 김보라 기자
  • “맛없으면 무료 반품”… G9, ‘신선지구 제철식품’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14일까지 ‘신선지구 제철식품’ 프로모션을 열고 옥수수, 매실, 복숭아 등 여름철 대표 인기 식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전 상품 무료배송으로, 맛없으면 무료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기간 중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

    2020-06-09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 온누리 전자상품권 가맹점 모집… 소상공인 지원

    이베이코리아가 전통시장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 지원에 박차를 가한다.이베이코리아는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온누리상품권 신규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시장 상인의 판로 확대를 돕는 동시에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서비스 활성화를 이

    2020-06-09 한지명 기자
  •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에 박서준… ‘신규 포스터’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여름을 맞아 처음처럼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신규 포스터를 공개하고 여름 성수기를 대비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새롭게 발탁된 뮤즈 박서준과 함께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박서준의 시원하고 호쾌한

    2020-06-09 한지명 기자
  • "반려동물 입맛 사로잡을 것"…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로 5조 시장 도전

    한국야쿠르트가 펫브랜드 '잇츠온펫츠'로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관련 시장이 올해 5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끌어올리 수 있을지 관심사다.9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야쿠르트는 지난달 잇츠온펫츠 수제간식을 출

    2020-06-09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상생일자리’ 발대식

    롯데홈쇼핑은 지난 8일 서울 롯데시네마 영등포점에서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상생일자리’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정윤상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 김광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교육생 30 명이 참석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

    2020-06-09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폭염 대비 쪽방촌 거주민에 생수 4만병 지원

    하이트진로가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해 노숙인들과 쪽방촌 거주민들에게 생수를 지원한다.하이트진로는 9일 서울 영등포, 남대문, 동대문, 종로 쪽방촌 거주민과 노숙인 약 2000명에게 총 4만1000여 병을 전달한다. 이번 지원 생수는 하이트진로음료가 1만3000여 병을 함

    2020-06-09 한지명 기자
  • 재평가받는 SPC그룹 외식사업… 신시장 확장 전략 '결실'

    SPC그룹의 외식사업이 재평가받고 있다. 최근 파인캐주얼 콘셉트 외식 브랜드를 강화하던 SPC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트렌드에 부합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는 긍정적인 분석이 우세하다.9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가정간편식에 대한 '2019 가공식품

    2020-06-09 임소현 기자
  • "전자담배도 새벽배송"… 담배업계, 온라인 판매 가속도

    전자담배도 새벽 배송으로 받는 시대가 열렸다. 담배업계가 코로나19를 계기로 비대면 온라인 판매 플랫폼 구축에 앞다투고 있기 때문이다. 신제품 공개·체험 등의 주요 오프라인 행사가 조심스러운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주 무대를 옮겨 마케팅과 판매에 사활을 걸고 있다.9일 관

    2020-06-0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