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 비바시티, 잠자기 전 1포 '슬림케어 나이트' 출시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는 다이어트용 신제품 슬림케어 나이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비바시티는 2030 도시 여성을 타깃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출시 1년 후 비바시티가 제품군 확대를 위해 선택한 제품은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관리에 초점을

    2020-06-0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50억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위해 50억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마련한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사회복지시설 거주자 및

    2020-06-08 김보라 기자
  • 홈캠부터 차박까지… 웃음 되찾은 아웃도어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복잡하고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근교로 조용하게 캠핑을 떠나는 캠핑족이 증가하고 있다. 캠핑은 언택트 활동으로 대인 접촉을 줄이면서도 여가를 즐길 수 있고 텐트 간 거리를 유지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여겨지기 때문이다.

    2020-06-08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1분기 활짝 웃은 GS25… 포트폴리오 다각화 속도

    최근 유통업계의 화두는 ‘위기’다. 수년간 소비가 줄어드는 경제 침체가 지속되는 상황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까지 닥치면서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처지에 내몰렸기 때문이다. 동시에 이를 ‘기회’로 삼으려는 노력도 지속되고 있다. 패러다임이 변하는

    2020-06-08 한지명 기자
  • '포스트 코로나' 외식 지형도… 1인용 메뉴 뜨고 뷔페는 시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국내 외식 시장의 지형도가 달라졌다. 1인용 메뉴 판매가 늘어난 반면 소비자들의 거부감이 큰 뷔폐는 시들해진 모양새다.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지난 5월 한 달간 1층 로비 라운

    2020-06-08 임소현 기자
  • 티몬 "초특가 상품 찾는 '바겐 헌터'가 득템 유리"

    #경기도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정모씨는 최근 타임커머스 티몬에서 닌텐도 스위치를 반값에 구매했다. 유료회원제인 슈퍼세이브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22일 진행되는 ‘슈퍼세이브데이’에서 히트상품 반값 룰렛이벤트에 당첨된 것.평소 같은 물건이라도 좀 더 싸게 살 수 있는 법을

    2020-06-08 한지명 기자
  • 1인 가구 증가에… 작은 수박이 잘팔려

    이마트는 1~2인가구 증가로 5kg 미만의 작은 수박이 대세로 떠올랐다고 8일 밝혔다.이마트의 수박 매출 분석에 따르면 전체 수박 매출에서 5kg 미만 수박이 차지하는 비중은 2015년 4%에서 2019년 16%까지 상승했다. 반면 10kg 이상 수박 매출 비중은 20

    2020-06-08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본격 무더위 앞두고 ‘과일바·소포장 냉동과일’ 출시

    이마트24가 웰빙 디저트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무더위를 맞을 준비에 나섰다.이마트24는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집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바 아이스크림2종과 소포장 냉동과일 3종 등 하절기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올해에는 건강한 맛을 찾는 소비자 트

    2020-06-08 한지명 기자
  • CU "더워진 날씨에 덴탈마스크 동났다 "

    30도에 이르는 초여름 날씨에 편의점 덴탈마스크 수요가 급증했다.8일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이달 1~7일 마스크 카테고리별 매출 동향을 분석한 결과, 일회용 마스크인 덴탈마스크 매출이 전월 대비 250.6% 큰 폭으로 증가했다. 같은 기간 보건용 마스크

    2020-06-08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비닐·플라스틱 50% 감축… 성과평가로 반영

    롯데마트가 자원 선순환 프로젝트를 가동, 국내 유통사의 모범이 되는 친환경 매장의 선도 모델 구축에 나섰다. 롯데그룹이 지난 2월 발표한 ‘자원 선순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롯데마트는 ‘자원 선순환 프로젝트’를 통해 3대 중점 과제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8일 밝혔다.첫번

    2020-06-08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프리미엄 빙수 3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신메뉴 ‘프리미엄 빙수’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베키아에누보에서 새롭게 선보인 ‘망고’, ‘제주말차’, ‘클래식’ 등 프리미엄 빙수 3종은 시원함 뿐 아니라 재료 본연의 맛이 최대한 살

    2020-06-07 김보라 기자
  • 해외여행 대신 캠핑… 용품 매출 46~169% 증가

    코로나19로 타인과 접촉을 줄이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캠핑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에서는 올해 3∼5월 캠핑용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6% 증가했다. 이 기간 바비큐(BBQ) 그릴 매출은 109%,

    2020-06-07 엄주연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는 5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이 진행하는 신세계 러브즈 디 얼쓰(SHINESEGAE LOVES THE

    2020-06-07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첫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 최초로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주요 성장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는 상품 차별화의 일환으로, LBL 등 패션 브랜드 성공을 기반으로 식품 등 다른 영역으로 자체 브랜드 개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지난

    2020-06-07 김보라 기자
  • 한샘, 고용노동부와 '유연근무 캠페인' 전개

    한샘은 고용노동부와 함께 재택근무를 비롯한 유연근무제 활성화를 홍보하는 공익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유연근무제를 통해 직장인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일과 여가의 조화로운 균형을 추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영상에는 재

    2020-06-0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