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고객 참여형 행사 기획유어스베이직물티슈 PB상품에 적용12명 선정, 각각 1만개씩 총 12만개 제작
  • ▲ ⓒGS25
    ▲ ⓒ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특별한 새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를 PB(자체상표)상품에 담아 선보인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PB상품은 높은 가격대의 상품 보다는 생활 필수품으로 가장 실용적이고 사용 빈도가 높은 유어스베이직물티슈(이하 베이직물티슈)로 결정됐다.

    GS25는 고객 12명을 선정해 새해 인사를 담기로 했다. 선정된 고객 12명의 새해 인사는 베이직물티슈에 담겨 각각 1만개씩, 총 12만개 규모로 제작되며, 12월 말에 전국 GS25에 출시 될 예정이다.

    GS25는 선정된 고객 12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과 함께 본인이 쓴 새해 문구가 담긴 베이직물티슈 1년치(1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은 11월22일부터 12월1일까지 GS25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행사에 담길 새해 인사를 응모 할 수 있다.

    새해 인사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이번 행사의 필수 해시태그인 '#GS25 #한해고생많았어 #고마워'를 포함한 자신만의 새해 인사를 개인 SNS에 작성한 후 GS25 홈페이지의 이벤트 창에 접속해 작성한 새해 인사 URL을 등록하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참여 가능하다.

    이인성 GS리테일 생활잡화 MD는 "기존과는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행사로 기획된 이번 행사가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체험 할 수 있게 해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이고 차별화된 행사를 지속 선보여 GS25를 찾는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