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갤러리아, 김은수 대표 등 임직원 강화도 우리마을 방문 봉사

    한화갤러리아가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1社1村 사랑 나눔 실천에 나섰다. 17일 한화갤러리아에 따르면 김은수 대표 등 임직원 41명은 이날 강화도 ‘우리마을’을 방문, 강화섬쌀 960kg을 전달하고 지체 장애인들이 재배한 고구마 수확 일손 도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18-10-17 진범용 기자
  • 롯데슈퍼, 절임배추 사전 예약판매

    롯데슈퍼가 29일까지 온라인 몰과 전 지점을 통해 절임배추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땅끝마을 해남 황토밭에서 90일 안팎으로 키운 배추만을 엄선한 ‘땅끝마을 해남 절임배추(20kg)’로 29일까지 3만3900원에 예약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절임배

    2018-10-17 진범용 기자
  • 침대 이어 '생리대'서 라돈 검출 논란… 오늘습관 "법적 대응"

    라돈 침대에 이어 친환경을 내세웠던 '오늘습관' 생리대가 라돈 검출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해당 업체는 보도에 문제점을 제기하며 법적대응하겠다는 입장이다. 17일 JTBC에 따르면 취재진이 김포대 환경보건연구소의 도움을 받아 오늘습관 생리대의 라돈량을 측정한

    2018-10-17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신규 여성복‘S’, 3040 호평 속 계획 대비 40% 초과 달성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만든 여성복 S가 론칭 한 달 만에 3040 여성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다.17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직접 만든 신규 여성복 브랜드 S는 ‘내게 꼭 맞는 수트’를 찾는 ‘일하는 여성’고객을 타깃으로 한다. 일하는 여성 고객의 수요에 맞춰

    2018-10-17 진범용 기자
  • '프리미엄 패딩 인기'… 롯데百, 14일까지 전년대비 300% 신장

    이른 추위에 프리미엄 패딩 매출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17일 롯데백화점에 딸면 프리미엄 패딩 상품군매출은 2016년 연간 66.5%, 2017년 연간 74.3%에 이어 9월 1일부터 이달 14일까지 전년대비 300% 이상 신장했다.이에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2018-10-17 진범용 기자
  • 이마트, 와인장터 10주년 맞아 960개 품목 최대 80% 할인

    이마트가 18일부터 24일까지 와인장터를 전국 이마트 143개 점포에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올해는 역대급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와인 수요에 힘입어 2018년 상반기 50개 점포에서 열렸던 행사를 전점으로 확대하고, 행사 기간도 기존 4일에서 1주일로 늘렸다.이마트

    2018-10-17 진범용 기자
  • '화장품 제조공정 공개'… 아프로존, 캠퍼스 투어 진행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 아프로존은 제조부터 판매까지 자사 제품의 제조 과정을 소개하는 공장 투어 프로그램 '캠퍼스 투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최근 자신이 가치를 두는 제품의 가격 및 만족도 등을 세밀하게 비교, 분석해 소비하는 가치 지향적인 소비를 하는 소비자

    2018-10-16 김보라 기자
  • 서울우유 이어 남양유업도 '우유제품 가격 4.5% 인상'

    남양유업은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우유제품의 가격을 평균 4.5% 인상한다고 밝혔다.2013년 이후 5년 만인 이번 가격 인상은 원유가격 인상 외에 그 동안 누적된 생산 및 물류비용 증가, 주52시간 근무제도 도입으로 인한 인건비 증가 등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결정됐다.이

    2018-10-16 김보라 기자
  • 이랜드리테일, 대통령표창… "고객중심 생산성 향상 인정"

    이랜드리테일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42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기업·기관 부문 최고상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생산성대상은 시스템화된 체계적인 기업경영과 혁신활동을 통해 국가산업발전에 기여

    2018-10-16 진범용 기자
  • 아모레, 이니스프리로 일본 시장 재도전

    [도쿄를 움직여라③] 홍재영 아모레재팬 이니스프리 팀장 "시간 걸리는 시장… 외형 확장보다 신뢰 우선"

    [편집자주]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 일본 시장은 한국 기업들에게 쉽지 않은 성이었다. 10년도 넘은 '한류(韓流)'로 기대감이 높아지자 일본을 두드린 한국 기업들이 연이어 고배를 마셨다. 실패가 잇따랐지만 일본 시장은 포기할 수 없는 시장이었다. 지리적으로도 가깝고,

    2018-10-16 임소현 기자
  • GS샵, 17일부터 똑소리 20주년 특집 ‘응답하라 1998’ 실시

    GS샵의 '똑소리나는 원더샵'이 방송 20주년을 맞아 17일부터 31일까지 ‘응답하라 1998’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16일 GS샵에 따르면 지난 1998년 9월 '똑소리 살림법'이라는 타이틀로 첫 방송을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매주 같은 시간에 고정 편성하고 프로그램에

    2018-10-16 진범용 기자
  • 농심, 中 진출 20년 매출 40배 성장… '올해 2억8000만달러 전망'

    농심은 중국 사업이 만 20년을 맞은 올해 중국법인의 상반기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 증가한 1억30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연말까지 2억8000만 달러의 최대 실적을 눈앞에 두고 있다.누적매출도 상반기를 기점으로 20억 달러를 넘어섰다.

    2018-10-16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길거리 1회용컵 전용 수거함' 설치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환경부, 서울시,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1회용컵 전용 수거를 위한 '길거리 발생 1회용컵 수거함 설치' 시범사업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날 오전10시부터 더종로R점 앞에서  10시부터 이석구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대표이

    2018-10-16 김보라 기자
  • 일본 내 브랜드 입지 굳히기 나서

    [도쿄를 움직여라②] 하라주쿠 한복판, 에뛰드 끌고 이니스프리 밀고

    [편집자주]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 일본 시장은 한국 기업들에게 쉽지 않은 성이었다. 10년도 넘은 '한류(韓流)'로 기대감이 높아지자 일본을 두드린 한국 기업들이 연이어 고배를 마셨다. 실패가 잇따랐지만 일본 시장은 포기할 수 없는 시장이었다. 지리적으로도 가깝고,

    2018-10-16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북유럽 원료사와 MOU 체결… 구강관리 치약 출시

    애경산업은 건강한 구강관리를 위한 치약 브랜드 출시를 위해 북유럽 핀란드 원료사 '핀그리디언트(Fingredient)'와 상호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핀그리디언트는 핀란드 라플란드에서 채취한 자연 원료와 식물성 원료를 제조하는 핀란드 원료사이다

    2018-10-1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