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이비통급 키운다더니" 영업이익 79% 빠진 MCM

    잡화 브랜드 중 부동의 1위를 지켜오던 MCM가 흔들리고 있다. 김성주 성주그룹 회장이 인수한 후 중국 시장을 바탕으로 승승장구했지만 최근 매출 하락과 대표 백화점에서 퇴출당할 위기에 봉착하는 등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MCM을 아시아의 '루이비통·샤넬 급

    2018-08-24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플로우', 롯데百 본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는 오는 2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온라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플로우 포털사이트에서 인기를 끌어 오프라

    2018-08-24 김보라 기자
  • 쑥쑥 크는 남성 화장품 시장 매년 10% 성장

    샤넬에 애경까지 가세... "화장품에 꽂힌 男 잡아라"

    외모에 관심을 두는 남성이 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면서 화장품업계가 남성 화장품 강화에 나섰다. 기존 화장품 라인에 남성용 제품을 추가하는 수준을 넘어 신규 브랜드를 잇달아 론칭하고 있다.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다음 달 1일 최초의 남

    2018-08-2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빈폴아웃도어, 아웃도어 이미지 벗고 '빈폴스포츠'로 변경

    빈폴아웃도어가 '빈폴스포츠(BEANPOLE SPORT)'로 네이밍을 변경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애슬레져·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산타는 활동'에 국한된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코자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변경을 통해 활동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기능성웨어

    2018-08-2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셀럽 바이 재클린 보타니크 에너지 폼샴푸' 출시

    LG생활건강은 헤어 아티스트 재클린과 협업을 통해 두피 건강에 좋은 보타닉 성분을 적용한 탈모 증상 완화 제품인 '셀럽 바이 재클린 보타니크 에너지 폼샴푸'(이하 셀럽 보타니크 폼샴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셀럽 보타니크 폼샴푸는 식물 뿌리와 열매, 잎의 건강하고

    2018-08-22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인도네시아 롬복 지역 지진 피해 성금 전달

    네이처리퍼블릭은 인도네시아 롬복 지역의 대규모 지진 피해를 돕기 위해 현지 국영은행인 BRI(Bank Rakyat Indonesia)에 성금  1억9600만 루피아(한화 약 1600만원)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성금 전달식은 인도네시아 반둥에 위치한

    2018-08-21 김보라 기자
  • 찜통 더위에 '울고·웃는' 아웃도어업계

    최고기온이 38~40도를 오르내리는 폭염이 계속된 가운데 아웃도어업계의 희비가 엇갈렸다. 지난겨울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롱패딩의 신상품을 초여름부터 선보이면서 완판되거나 목표 물량을 훌쩍 넘긴 곳도 업체가 있는 반면 기대에 못 미치는 판매율을 보인 곳도 있다.◇"실적

    2018-08-20 김보라 기자
  • MP한강, BCL 사보리노 마스크팩 3종 21% 할인

    MP한강이 운영하는 브랜드 'BCL'은 8월 한 달간 전국 롭스 매장에서  사보리노 마스크팩 3종을 21%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해당 제품은 모닝 페이셜 마스크 민티 프레시,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마스크 오리지널,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마스

    2018-08-17 김보라 기자
  • 휠라, 어글리 러닝 슈즈 '휠라 트레이서' 출시

    휠라는 어글리 러닝슈즈 '휠라 트레이서(FILA TRACER)'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휠라 트레이서는 날렵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걷고 신을 때 느껴지는 생동감을 극대화해 제품으로 구현했다. 앞서 휠라가 선보인 휠라볼란테98, 보비어소러스99를 잇는 세 번째 어글리

    2018-08-17 김보라 기자
  • K2, F/W시즌 다운 제품군 강화… '1030 고객층 확대'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이번 F/W 시즌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다양한 다운 상품군으로 젊은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K2는 이번 시즌 롱패딩, 숏패딩 등 길이 변화 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의 퍼와 겉감 소재, 감각적인 프린트 등 트렌디한 다운 스타일로 10~3

    2018-08-17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아시안게임 '팀코리아 단복 컬렉션' 선봬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아경기대회의 개막을 맞아 '팀코리아 단복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팀코리아 시상복을 비롯해 트레이닝복, 운동화 및 모자 등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단복 컬렉션을 노스페이스 직영

    2018-08-16 김보라 기자
  • 헤지스, 평양 국제유소년축구대회 기념 '평양 피케티' 한정 판매

    LF의 헤지스는 18일까지 평양에서 열리는 국제유소년축구대회를 기념하는 티셔츠를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남북체육교류협회를 후원하는 헤지스는 남북체육교류협회와 북한 4∙25체육단이 공동 주최하는 평양 국제유소년축구대회의 성공을 기리는 뜻을 담아 '평

    2018-08-16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업계 최초 '국제공정무역' 인증 획득

    코스맥스는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는 최초로 국제공정무역기구(FLO)가 수여하는 국제공정무역(Fairtrade@Work)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공정무역(Fair trade)이란 불공정한 무역 체계로 인해 빈곤을 벗어나지 못하는 개발도상국의 농민과 노동자에게 국제

    2018-08-16 김보라 기자
  • 잇츠한불, 9월 '달팽이 라인' 리뉴얼… 中 매출 재도약 시동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주력 제품인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라인(일명 달팽이 라인)'의 전면적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6일 밝혔다.잇츠한불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주력 제품인 달팽이 라인의 중국 내 리테일 가격 하락 방어를 위해 본사차원에서 다양한 방

    2018-08-16 김보라 기자
  • 랄라블라 "브라운컬러 '틴트'가 대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는 지난 5월부터 8월 현재까지의 립 제품 카테고리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브라운컬러의 틴트 매출이 1위부터 5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랄라블라의 컬러메이크업 립제품 카테고리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립글로스에 해

    2018-08-1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