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0일까지 플로우 큐레이션 서비스 진행
  • ▲ 플로우 팝업스토어 오픈ⓒ애경산업
    ▲ 플로우 팝업스토어 오픈ⓒ애경산업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는 오는 2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온라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플로우 포털사이트에서 인기를 끌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플로우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오는 27일부터 9월6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9월7일부터 9월20일까지는 9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플로우만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에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방문만해도 플로우 제품을 2주간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다가오는 환절기 시즌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플로우 수분충전&피부활력 3단계 기획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플로우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최대 45%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로우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상태, 사용 용도를 고려한 화장품을 제안해준다.

    플로우 관계자는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플로우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도록 이 같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위치상 중국 관광객의 요지인 만큼 플로우만의 큐레이션 서비스와 제품력이 중국 관광객에게도 매력적인 요소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