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의 성격이나 취향에 따라 마시는 맥주도 분명히 갈린다. 자신이 태어난 일자에 맞춘 별자리 별 성격에 따라 잘 어울리는 맥주가 따로 있다. 
 
감수성이 풍부한 로맨티스트 물고기 자리(2.19~3.20)에게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호가든을 추천한다. 

호가든(Hoegaarden)은 오리지널 벨기에 화이트맥주로서, 코리엔더와 오렌지필이 만드는 풍부하고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로맨티스트답게 물고기 자리는 강한 맛보다는 부드럽고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는 풍부한 맛에 매력을 느낀다.
 .  
활달하고 열정적인 양자리(3.21~4.19)에겐 코로나 엑스트라가 잘 어울린다. 양자리는 성격이 쾌활해 스키를 타거나 댄스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등 활동적인 데이트를 좋아한다. 데이트에 정열적인 멕시코 대표맥주 코로나가 함께한다면 한 층 즐거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코로나 엑스트라(Corona Extra)는 현재 세계 1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쌍둥이자리(5.21~6.21)는 지혜와 재치가 뛰어나 어느 모임이든 그 자리를 유쾌하고 밝게 만드는 재간둥이라고 알려져 있다. 

    쌍둥이자리의 활발하고 밝은 성격과 잘 어울리는 맥주는 탄산의 톡 쏘는 느낌이 시원한 라거 맥주 버드와이저, 쌍둥이자리와 활동적인 이미지의 버드와이저가 만나면 그 모임의 유쾌한 분위기가 배가된다. 

    세계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역사와 전통의 글로벌 맥주 No.1 브랜드 버드와이저는 질 좋은 맥아, 쌀 이스트, 물과 호프(hop) 등 최고로 엄선된 5가지 성분과 함께 '비치우드 에이징(Beechwood aging)'이란 독특한 숙성방법으로 제조한다.

  • 화려하고 럭셔리 한 것을 좋아하는 사자자리(7.23~8.22)에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적격이다. 

    세계 4대 프리미엄 맥주로 손꼽히는 스텔라 아르투아는 현재 전세계 80여 개 국가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벨기에 맥주이자, 600년 전통의 역사를 가진 프리미엄 라거 맥주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2010년 유럽 프리미엄 맥주 중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2위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칸 영화제의 공식 맥주로 유명하다.
     

  • 아름다움과 관능을 중시하는 천칭자리(9.24~10.22)는 여러 방면의 감각적인 문화활동을 즐기며 항상 조화로움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오페라, 전시회, 사진전 등 예술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는 천칭자리들의 모임에 맛의 밸런스가 뛰어난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를 추천한다. 

    카프리는 프리미엄 아로마 호프와 청정지역의 맥아를 엄선하여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을 잘 살린 맥주다. 깔끔한 끝 맛과 함께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이며, 투명병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카프리는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예술을 입는 트렌디한 맥주로 변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