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이 최근 새로운 힐링 소재로 떠오르고 있는 '컬러링 북(Coloring Book)'을 소비자에게 배포한다.
 
CJ제일제당은 이마트와 CJ온마트 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비롯해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푸드 & 네이처 컬러링 북(Food&Nature Coloring Book)'을 배포하고,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와 컬러링 페이지가 있는 '푸드 & 네이처 컬러링 레시피 카드'도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주요고객층인 성인 여성들 사이에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컬러링 북'을 통해 감사와 위로를 전하기 위한 마케팅이다.
 
컬러링 북의 인기는 최근 서점가 최고의 히트작으로 꼽히는 '비밀의 정원(조해너 배스포드著)'에서부터 시작됐다. '비밀의 정원'이 베스트셀러가 되며 '어른들을 위한 색칠 놀이'가 3040 여성을 중심으로 최고의 힐링 수단으로 떠올랐고, 다양한 주제의 컬러링북이 잇달아 출간되기도 했다. 특히 정신을 집중해 색칠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안티-스트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당분간 인기몰이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25일까지 이마트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CJ제일제당 브랜드 모음전'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와 '푸드 & 네이처 컬러링 레시피 카드'를 증정하며, 스크래치 카드 당첨자 1만5000명에게 '푸드 & 네이처 컬러링 북'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에게 '힐링'을 제공하고자 컬러링 북을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