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이 오는 10일 두 번째 이슬포차를 홍대 '도쿄야시장'에 오픈해 6주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슬포차는 소주 업계 유일의 팝업스토어로 지난해 7월 첫 오픈하여 40일동안 약 만 명이 방문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15년에도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을 주제로 참이슬의 대세감과 이슬의 깨끗함을 보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게 되었다.  
 
이슬포차는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참이슬의 깨끗함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이슬포차 외부는 이슬 모양의 조형물로 참이슬 브랜드를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참이슬의 헤리티지를 활용해 대한민국 대표 소주 브랜드의 위상을 강조했다. 내부는 대나무와 한지공예 등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대나무 활성숯 정제의 깨끗한 자연주의 소주라는 제품 특징을 전달하고 있다.
 
이슬포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작년 호응이 높았던 이슬프레소, 차조기 모히또 등 16종의 칵테일과 슈터 외에도 1종의 펀치 메뉴를 개발했다. 특히 올해는 모델인 아이유가 직접 개발한 아이슬 칵테일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대나무 죽순을 재료로 한 신규 메뉴 등 총 27종으로 구성된 안주를 선보인다.
  
오는 10일에는 '이슬포차' 오픈을 기념하여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직접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아이유는 팬들 앞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칵테일 아이슬을 직접 만드는 칵테일 쇼를 펼칠 예정이며, 참이슬 송과 함께하는 미니콘서트 등 특별한 데이트를 펼치게 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슬포차는 2030층의 젊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참이슬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참이슬의 깨끗함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소주 브랜드라는 리더쉽을 굳건히 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